2010. 9. 8. 21:53

<마술도구> 마술 지팡이, 세 가지 로프, 링과 고리 등

마술을 계속 배우다 보니 당연한 거지만 여러가지 마술 도구들이 하나 둘씩 늘어나고 있습니다. 많이 배울수록 좋긴 하죠. 전에 카드와 신기한 봉투, 로프에 이어 이번에는 마술 지팡이, 링과 고리, 서로 다른 길이의 세 가지 로프, 그리고, 숫자 맞추기 카드와 무엇을 선택하든 귀신같이 알아 맞추는 동물 예언 카드가 보태졌습니다.


음, 이 마술지팡이는 혹시... '해리포터와 죽음의 성물'에 나오는 절대 지지않는 마법 지팡이는 아닐테고, 과연 이걸로 무엇을 할 수 있을까요..?


이건 TV에서도 여러 번 봤던 마술인데, 저 고리와 목걸이를 서로 합쳤다가 다시 떼어내는 마술입니다. 고리는 아무리 봐도 그냥 평범한 고리입니다. 특수장치같은 거 없습니다. ^^


상대방이 1~60까지의 숫자 중 무엇을 생각하든 바로 맞출 수 있는 숫자맞추기 카드입니다. 이건 마술이라기 보단 수학적인 냄새가 많이 나는 거시기입니다.


역시 당신이 무엇을 생각하든 단박에 맞추는 예언 동물 카드... 여기에는 특수 음향효과(?) 까지 준비되어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이건 길이가 서로 다른 3가지 로프입니다. 이걸 서로 길이가 똑같이 하는 마술인데 그럴려면 잘라야 하남? 안 자르고 길이를 똑같이 맞출 수 있답니다. 어떻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