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0. 10. 7. 11:55

핡~, 보건복지부 결혼등급표와 텔로스 원로 `아나마르`의 결혼관련 메시지

정확한 지적임과 동시에 한 번 읽어보면 참 좋은 내용입니다.

지상의 여러분 가운데 많은 이들이 결혼관계라는 것이 종종 기쁨과 행복감이 지속되기 보다는 곤혹스럽고 많은 스트레스와 실망감을 가져온다는 사실을 알고 있습니다. 결혼생활이 스트레스를 받기 쉬운 관계가 될 수 밖에 없는 이유는 다름이 아니라 두 사람의 신성한 사랑이 하나가 되기보다는 '이중성'에 기초하고 있기 때문입니다. 남녀의 관계가 하나됨, 즉 일체성에 토대를 두지 않는 한 결코 여러분이 매우 깊게 느끼는 가슴의 갈망을 채울 수가 없을 것입니다.

친구들이여, 이제 제가 여러분에게 약간의 강의를 할 수 있도록 해주십시오. 사랑으로 이루어진 영원한 연인들의 수호자로서 나는 매우 오랫동안 여러분의 관계를 관찰해 왔습니다. 자신의 가장 사랑하는 연인을 무턱대고 내면이 아닌 외부의 어딘가에서 찾는 이들에게 말하건대, 이와 같은 방식은 올바른 정도가 아닙니다. 여러분이 사랑하는 사람은 또한 여러분의 일부입니다. 그 또는 그녀가 내면이 아닌 외부에서 하나의 육신을 가진 존재일 수 있지만, 한 쪽이 아직 충분히 준비되지 않은 상태일 때 배우자로 만나는 것은 일종의 기만과 같습니다.

이것은 대개 여러분에게 이롭지가 않은데, 왜냐하면 3차원적인 삶의 경험은 양 당사자가 동일한 준비와 진화 수준에 도달해 있지 않는 한, 항상 인격과 영혼의 조화나 양립의 가능성을 제공하는 것이 아니기 때문입니다. 이 부분을 주의 깊게 들으십시오.

먼저 여러분 내면에서 동경하는 사랑을 자신의 가슴과 영혼의 모든 세포와 전자(electronics)속에서 찾으세요. 내면의 조화로운 의식으로 관계를 발전시키는 것을 먼저 시작하십시오. 여러분이 주의를 기울여야 하는 것은 이런 부분입니다. 여러분의 신성한 다른 한 쪽도 또한 여러분 내면에 살고 있습니다. 여러분이 얻으려고 애쓰는 다른 한 쪽과의 관계는 여러분 자신의 신성한 자아와의 직접적인 관계를 반영하는 것에 지나지 않습니다.

여러분의 신성한 모든 측면과 인간적 경험의 모든 측면, 그리고 자신의 본질적인 모든 측면에서 스스로를 사랑하는 것을 배울 때, 자아에 대한 신성한 사랑은 여러분의 가슴과 삶의 주관자가 됩니다. 또한 여러분은 더 이상 밖의 어딘가에서 그러한 대상을 찾지 않을 것입니다. 여러분은 자신이 찾는 것을 발견했다는 사실을 알 것이고, 그것이 어떤 형태를 취하고 있든 정말 문제가 안 된다는 사실을 알 것입니다. 여러분의 가슴은 충만감을 느낄 것이고 완전히 만족할 것입니다. 여러분의 영적 생명이 발전하는 단계에서 자아에 대한 완전한 사랑이 거울을 보듯이 삶 속에서 반영되는 현상이 뚜렷하게 나타날 것입니다. 이것은 신성한 법칙이고, 여러분은 이 법칙에서 예외일 수가 없습니다.

만약 여러분이 자신의 삶 속에서 그러한 경험을 하지 못했거나 거기에 대해 내면에서 준비가 안 돼 있다면, 여러분은 좀 더 기다리기로 선택한 것입니다. 신성하고도 적절한 시간이 되면 그것은 여러분의 삶 속에서 드러날 것이므로 어떤 기다림의 시간은 문제가 되지 않습니다. 왜냐하면 여러분은 이미 자기 내면의 마음속에서 동경하고 사랑하는 대상과 결합했기 때문입니다. 일단 여러분이 가슴 속에서 이러한 신성한 사랑의 상태에 이르게 되면 아무것도 당신들을 억제시킬 수가 없으며, 심지어는 당신의 배우자조차 어찌 해 볼 수가 없습니다.

신성한 사랑의 이름으로 제가 여러분에게 제의하건대, 여러분은 지금 즉시 자신의 자아 속에서 사랑하는 이를 찾기 시작하십시오. 이것이 여러분의 영혼의 짝인 인생 동반자를 찾아 결합하기 위한 가장 빠른 방법입니다. 여러분은 신문에다 광고를 내거나 독신자 클럽에도 갈 필요가 없습니다. 그 또는 그녀는 문자 그대로 마치 복이 굴러들어오듯이 정확히 여러분에게 다가올 것이며, 이것을 피할 수는 없을 것입니다.

부디 여러분이 신성한 사랑을 깨닫는 가운데 모든 시험들과 마주하기를 바랍니다! 자신의 배우자와 재결합하기를 바라는 모든 이들에게 수업을 하는 곳인 이 신전으로 여러분을 초대하는 것은 나의 즐거움입니다. 그렇다고 내가 여러분의 언어로 당신들을 그곳으로 부를 때 어떤 중매쟁이 노릇을 하려는 것은 아닙니다. 우리는 거기서 여러분이 오래 전에 저버렸던 경이로운 당신의 신성한 자아의 일부와 다시 연결되는 일을 기꺼이 도울 것 입니다. 바로 그러한 연결이 삶 속에서 여러분이 얻기 바라는 사랑하는 이와 그 밖의 모든 것들을 당신들에게 끌어당길 것입니다. 우리가 여러분에게 사랑하는 연인을 얻어주지는 않을 것이지만, 이러한 일을 성취하는 방법을 보여줄 것입니다. 즉 우리는 여러분에게 "신성한 결합"의 참다운 의미를 가르쳐 줄 것입니다.

우리는 남, 녀의 관계에 대해 가르치는 교과과정의 기본바탕으로써 그것이 하나됨을 향한 "결합 행위"라는 것이고 신성한 사랑을 표현하기 위한 수단임을 분명히 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매우 오랫동안 여러분의 차원에서는 남, 녀 관계가 이중성에 기초를 두고 있었습니다. 친애하는 이들이여, 여러분은 원만하지 않고 여러분의 가슴이 원하는 바람을 충족시켜 주지 않는 형태의 관계, 즉 흔히 존재하는 불협화음 투성이의 남, 녀 관계에 아주 넌더리가 나게 되었습니다.

여러분 대부분의 남, 녀 관계는 여러 가지 고통과 갈망을 일으킵니다. 여러분은 이제 남, 녀 관계에 대해 좀 더 지혜로운 깨달음을 얻기를 매우 깊게 바라고 있습니다. 그리고 여러분 중에 많은 이들이 이제 남, 녀 관계에 대해 잘못 왜곡되어 프로그래밍된 현실 상태로부터 깨어나고 있습니다. 또한 여러분의 존재 내부에 있는 남성과 여성이라는 양극성의 균형을 잡기 위해 가슴이 열리고 있는 중입니다.

무엇보다도 그 모든 것이 여러분에게 이미 시작되었다는 점을 알고 계십시오. 여러분의 "중요한 배우자"는 단지 여러분과 더불어 진화하고 여러분이 그 상대방으로부터 배우기 위한 일종의 거울입니다. 그리고 아무도 자기 자신을 사랑하는 것 이상으로 사랑을 할 수가 없습니다. 다시 말하자면, 참다운 사랑이라는 의미에서 볼 때, 여러분은 자신을 사랑하는 것 이상으로는 외부의 그 누구도 사랑할 수가 없다는 사실입니다. 이 점을 깊이 생각해 보십시오.

여러분이 자기 자신에게 기꺼이 주지 않는 그 사랑을 여러분에게 공급해 줄 누군가를 찾을 때는 언제나 그 필요한 대상이 나타나기는 합니다. 그런데 이런 경우 여러분은 자신이 그리워하는 대상을 여러분에게 끌어당길만한 적절한 균형을 내면에서 구현한 상태가 아닙니다. 즉 이때 여러분이 그렇게 갈망하는 상대와의 관계는 "하나됨"이라는 의미보다는 결핍을 채워줄 하나의 필요물이라는 의미에 기초하게 되는 것입니다.

이런 사람들은 별로 오래가지 않아서 반드시 그 관계가 삐걱거리게 될 것입니다. 균형을 잃은 양쪽의 불안정한 관계는 서로에게 이런 불균형된 결핍의 상태를 그대로 반영한다는 점을 기억하십시오. 여러분이 알다시피 여러분의 세계에서 일어나는 남, 내 관계의 불평, 불만에 대한 탄원은 우리에 비해 엄청나게 많습니다.

두 남, 녀가 자신의 내면에서 남성에너지와 여성에너지 사이의 균형을 이룸과 더불어 온전하고 원만한 상태일 때는 언제나 서로에 대한 애정이 풍부하기 마련입니다. 이것은 그들이 자기들의 감정적 욕구를 충족시켜 줄 다른 누군가에 대한 필요성을 가지고 있지 않기 때문입니다. 그들은 원만한 충족감과 행복, 성취감을 느낄 뿐입니다. 그리고 그들에게는 오직 자기 짝과 더불어 사는 또는 홀로 사는 데 대한 인생의 기쁨이 넘쳐납니다.

그들은 감정이 결여돼 있고 불안정한 사람들이 지니고 있는 사랑의 결핍이나 공허함을 느끼지 않습니다. 이러한 내면의 균형이 성취되었을 때, 오직 그러한 때만이 여러분의 "높은 자아"가 진정한 영혼의 짝이 여러분의 삶 속에서 나타나게끔 명령을 내릴 것입니다. 물론 다만 그 짝을 만나는 것이 여러분의 바람이고 현 인생행로에서 필요할 경우에 그렇습니다. 이처럼 오직 여러분의 이러한 "고등한 자아(Higher Self)"의 개입에 의해서만 여러분 가슴의 영혼의 짝(Twin Flame)과의 "신성한 결합"을 실현시킬 수가 있는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