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9. 11. 14. 13:24

레프트 4 데드(Left 4 Dead) 2 데모, 발매는 11월 17일!!

좀비와의 처절한 사투가 돌아왔다. 더욱 업그레이드 된 특수 좀비들까지... 생존을 위해 고군분투하는 후덜덜한 현장을 미리 데모판으로 체험해보자. 본 게임은 11월 17일 한글판이 출시됨.

이미 밸브사는 4일 `레프트 4 데드 2`의 PC 버전과 Xbox360 버전의 데모를 공개했다. PC 버전은 누구나 다운로드해서 즐길 수 있으며, Xbox360 버전은 Xbox LIVE 골드 멤버만 이용할 수 있다.

데모판에서는 `패리쉬(The Parish)` 캠페인이 추가되고 새로운 특수 좀비들과, 근접 무기로 둠 3에서 무시무시했던 전기톱을 비롯해서 야구 방망이, 도끼(오잉? 찍어?)에다 무슨 후라이팬까지 있다. 후라이팬이 도움이 될까...

<오른쪽 좀비는 볼때마다 비위가 상하네. .>

네트워크 멀티플레이로는 PC 버전과 Xbox360 버전 모두 1명에서 4명까지 랜이나 온라인으로 즐길 수 있다. 특히, Xbox360 버전은 화면분할로 두 명이 함께 체험할 수도 있다.

지난 해 흥행에 성공한 이 게임의 이번 속편에는 새로운 `인공지능(AI) 디렉터 2.0`이 탑재되어 이를 통해 날씨 효과, 게임 속 사물, 진행 경로, 적의 수, 효과 및 사운드가 플레이어의 실력에 맞춰 실시간으로 바뀌므로 더욱 재미있는 게임 진행을 맛볼 수 있다. 새로운 PvP 모드인 ‘스캐빈지(Scavenge)’가 들어갔고, 전편에 비해 한층 풍성해진 협력 플레이 캠페인과 서바이벌 맵도 만나 볼 수 있다.

PC 버전의 데모는 스팀 홈페이지(http://store.steampowered.com/app/590/)에서 받을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