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1. 5. 22. 00:33

이거 아무래도 일본은 망할 것 같아 보인다는...

후쿠시마 원전의 핵연료봉이 이미 꽤 이전부터 멜트 다운 되었다는데 우리나라 언론과 방송은 조용~하다. 뭐든 1주일만 지나면 잊어먹고 마는 국민성은 어쩔 수 없는건가. 모든 연료봉이 멜트 다운 된 다음 멜트 뜨루 인투 더 그라운드가 되면 이제 일본의 동쪽지방과 바다를 넘어 그 피해가 어디까지 또 언제까지 미칠지 알 수가 없는 상황으로 갈 공산이 큰데.. 거기다 동일본 강진 이후로 매일 이렇게 지진으로 두드려 맞으니 일본 망하긋다.

그건 그렇고 해석이 우연찮게 맞아 떨어진 건지는 모르겠지만 생각할수록 2011년에 핵이 터진다고 내다본 '송하비결'의 예언이 신통방통하단 말이시. 그게 이걸 의미하는 거였다니. 그때가 이미 2004년이었으니끼네 자그마치 벌써 7년 전이구만. 그때부터 2012년 야그도 간간히 간을 보면서 흘러나오기 시작했었지 아마.

그 핵이 터진다는 얘기를 들으며 '설마... 그렇지만 왠지 그렇게 될 것도 같아서 구미가 당기는군...' 그렇게 생각하기도 했었고. 구렇다면 앞으로의 이야기에도 관심이 가는데? 도심지 전체가 침수 피해를 입고 있는 걸로 봐서 지반이 침하되는 건지. 이 물은 바닷물..?

우리 니뽕에 많이들 관광 오셨으면 조케스므니다.. 참 처지가 왜 이렇게. 이리될 줄 그 누가 알았겠나. 오늘 누가 거기 갔다지...

백설공주도 의심하는 일본 농산물. 이거 니뽕에서 온 거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