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9. 11. 27. 21:56

2009 지스타(G★) - 블리자드 스타 크래프트 2

드디어 블리자드 사의 `스타크래프트 2`입니다. 블리자드 상점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어서옵쇼~

아마 여기 가는 사람들 대다수가 이 게임을 염두에 두고 있을 듯 합니다. 아니나 다를까 사람들의 관심이 많이 쏠리고 있습니다.

온라인 게임들이 대세인 가운데 거의 유일할 정도로 패키지 게임의 대표주자인 `스타 크래프트 2`. 사람들이 줄을 서서 차례를 기다리며 시연을 직접 체험하는 시간을 가지고 있는 모습이네요.

이 스타 크래프트 2는 전편과 기본적인 특색은 크게 달라진 건 없고 그래픽의 세부 디테일이 높아지면서, 3차원으로 변경 되었습니다. 또한, 특수 미네랄이 집중적으로 분포되어 있는 지역이 있는데, 여기는 지형적인 장애물이 있어서 파괴를 하고 채취해야 한다네요. 나중에 멀티를 할때 전략적으로 접근하면 유용할 듯 합니다.

이번 2009 지스타에서 각 업체별 `부스걸`들은 또 하나의 볼거리입니다. 블리자드 사의 부스걸 언니들. 뒤에 화면은 스타 크래프트 2가 아니라 WOW 리치왕의 분노네.

오~우 자세 좋고, 좋아 좋아. 리치 왕은 화가 좀 단단히 난 거 같애. 언니들 보고 기분 풀어~ 대왕... 

게임 해설자들이 진행하는 가운데 시범 대결이 펼쳐지고 있습니다. 테란 VS. 저그의 경기입니다.

확실히 그래픽은 훨씬 더 좋아졌네요. 직접 시연해본 일반 관람객들도 재밌다며 호평을 하더라고요.

시범 대결 경기가 한창 진행되고 있습니다.

포스가 느껴지는 지스타 부스걸 언니들의 타임포토 타임. 아니나 다를까 카메라 부대들 또 장사진을 이루고 있네요. ㅋ~

줌은 이럴때 쓰라고 있는 거임. 맨 오른쪽 언니 포즈 좋고 젤 맘에 들어 유후~하지 정맥류 조심하세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