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 8. 9. 21:47

현재의 민심과 국민들의 분노

동작구 을 사무실 현판 훼손.

수준높은 예술작품 탄생.

더불어 자한당 지지율 18%

또 18이냐!?

제2의 IMF. .? 희망사항 한번 너거 일본스럽네. 그 제2의 IMF가 온다는 말이 20년 전부터 있어왔는데 사실 이명박때 거의 당첨될 뻔 했었죠, 리먼 브라더스 때문에. 그거 산업은행이 인수했더라면 진짜~ 그때 망했을건데 아슬아슬했었음.

현재 외환보유고와 경제상황을 보면, 그리고 새누리명박근혜 정권이 아니라면 그딴 걱정은 안해도 되는게 지금 무디스, S&P 국가 신용등급이 우리가 일본보다도 높은데 그런 우리보다 느그 일본의 경제 위기를 더 걱정해야 하는거 아닌가? 당장 9월부터 조짐이 심상치 않아. 10월달은 더 그렇고!

가짜뉴스 다 긁어와서 아무말 대잔치 벌이는 정치 무식+무대뽀들. 내년 최저임금 240원 인상한 걸 폭탄이라고 하면서 추경 중 청년, 중소기업, 저소득층 관련 예산을 삭감하는 자한당에 `민생`은 없습니다. 그렇게 추경안 반대해놓고, 정작 지들 지역구에는 예산 많이 가져왔다고 현수막 자랑질까지.

기업의 배임죄를 폐지하자고? 여기서 한 술 더 떠서 기업의 부당노동 행위에 대한 형사처벌 조항을 삭제하고, 민영화로 공공기관 비중 축소, 대체근로 전면허용, 법인세를 더 인하해야 한다니 미친거 아냐? 배임은 사기, 횡령과 세트를 이루는 3대 금용 중범죄라고.

저 위에 현판 떼고 이걸로 바꾸면 딱인데

아베수석대변인 누굽니꽈~?!

평소에 생각이라는 걸 하고 사는지

궁금한데 일본 걱정은 되게 하는군.

말 잘 듣네. .

170명 고소한 것은 자충수! 지역구에 거물급 민주당 인사를 불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