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 2. 8. 22:02

김두관 의원, "윤석열 대장동 새 몸통. . 합당한 처벌 받아야"

페이스북에서 "윤석열, 감옥 피하려 이재명에 죄 뒤집어씌워"

김두관 민주당 의원은 7일 "대장동의 새로운 몸통, 대장동 부패검사 윤석열을 수사해야 한다"며 "반드시 낙선시켜 감옥에 보내 합당한 처벌을 받게 할 것"이라고 했다. 윤석열 국민의힘 후보와 화천대유 실소유주 김만배씨의 특수관계를 규명해 대장동 몸통을 가려야 한다는 주장이다.

김 의원은 이날 자신의 페이스북에 올린 글을 통해 "대장동의 실체가 백일하에 드러나고 있다"며 "이미 `50억원 클럽`이라는 이름으로 사실상 다 드러났지만 언론이 애써 외면한 그 진실, 이제는 회피할 수 없는 사실이 되고 있다"면서 이같이 말했다.

김 의원은 "곽상도 전 의원이 아들을 이용해 50억원을 받아 구속됐고, 어제 박영수 전 특검의 딸이 아파트 특혜에 이어 11억원을 더 받았다는 사실이 보도됐다"면서 "김만배씨의 누나는 윤석열 아버지 집을 구입했다"고 드러난 사실들을 열거했다.

이어 "누가 대장동의 수혜자인가? 누가 대장동의 몸통인가? 정답이 거의 나왔다"면서 "단언컨대, 대장동의 몸통은 김만배이고, 곽상도이며, 박영수이고, 윤석열"이라고 했다. 아울러 "세 명의 검사는 범죄자를 잡으라고 검사로 임명해 놓았더니 스스로 범죄자가 되었고, 가족들까지 범죄에 이용한 파렴치한 가족범죄단의 멤버가 됐다"며 "김만배가 '윤석열이 봐주는 데도 한계가 있다'고 말했다고 했는데, 뭘 봐주고 뭘 봐주지 않았는지 정확히 규명해야 한다"고 촉구했다.

김 의원은 "일단 부산저축은행을 수사하면서 대장동 일당에게 1,400억원대 부실 대출을 눈감아 준 것은 '봐준 일'에 속하는 것이 분명하다"며 "김만배가 누나를 내세워 윤석열 아버지의 집을 사주었는데, 이것은 '봐준 일'에 대한 대가임이 분명하다"고 주장했다. 김 의원은 "대장동은 법조 브로커 김만배 일당이 박영수-윤석열-곽상도 부패검사 카르텔의 비호를 받으며 저지른 범죄로 규정한다"고도 했다.

또 "대장동 일당의 범죄는 부산저축은행 불법대출로 시작됐는데, 수사만 제대로 했으면 김만배 일당은 종잣돈을 구하지 못했을 것이고, 대장동 부동산 부패도 당연히 없었을 것"이라며 "이 명백한 사실 앞에 저는 대장동의 새로운 몸통으로 부패검사 윤석열의 명단을 올린다"고 했다.

김 의원은 그러면서 "윤석열의 출마 목적이 대통령이 되기 위한 것이 아니라 감옥을 피하기 위한 필사의 탈출극, `쇼생크 탈출`이라는 것이 드러났다"면서 "자신의 감옥행을 피하기 위해 아무 죄도 없는 이재명 대선후보에게 죄를 뒤집어 씌우고 있다"고 역설했다.

https://www.newstomato.com/ReadNews.aspx?no=1104307

두관이 행님 멋지십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