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 6. 19. 16:15

까스통 할배들, 전두환 체포할 기세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세상은 코메디.

 

이제부턴 저 할배들도 종북좌파가 되는 순간.

닭장차 끌고 와서 모조리 체포해야 되는 거 아냐?

이상호 기자한테는 엄청나게 달라붙어 바로 체포하더만.

 

 

군인정신을 발휘하여 "돌격! 앞으로~, 와아"

저 앞에 막는 경찰 웃는 거 같애...

저렇게 해서 막아지겠나. 짜고 치는 고스톱??

 

오랜만에 보는 까스통

 

 

 

박정희는 일본하고 협상(?)해서 위안부 할머니들 피해보상을 막았고,

전두환은 미국과 협상(?)해서 고엽제 피해 군인들 피해보상을 막았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