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 1. 15. 13:31

앞으로의 방송이 기대되는 `썰전`

북한의 송해급

ssul (3)

'누가 내 얘기를 하나~?'

s1117

북한이 핵실험을 하는 것도 모르고 있었던

국뻥부 + 걱정원

ssul (4)

이게 다 댓글단다고 바빠서

ssul (5)

전원책 변호사도 가세!

ssul (7)

유시민, "국정원 직원들을 댓글에서 해방시켜야.." ㅋㅋㅋㅋ

ssul (6)

그러니까 결론은~..

ssul (8)

어제 첫 방송부터 타오르는 전투력 부심 ㅎㅎ

ssul (10)

건달 민주주의. 어제 안철수 신당 완전 샌드백 ㅎㅎㅎ

국민의 당이라는 이름부터 당 색깔까지 탈~ 탈~

ssulssul (11)

전부 단두대로..? 저승사자 등극.

ssul (12)

좋아하는 정당이 없다고 밝힌 전 변호사.

정치적 단두대 필요성과 도덕성 언급.

ssul (13)

깔 때는 다 까야지 ㅎㅎ

처음부터 의욕이 넘치는 전변 ^^

진화와 수습에 땀 뻘뻘 흘리는 김구라.

ssul (14)

"사우디 왕자 아들들이 몇 명인지 우리 국민들이 알 필요가 뭐있어?" ㅋㅋㅋㅋ

이 말에 참 공감이 되었습니다. 기름값이 그렇게 떨어지는데 왜 물가는 안 떨어지는지.

어제 정말 재밌게 잘봤고, 앞으로의 방송도 기대합니다.

ssul (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