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 6. 30. 16:42

엑셀에서 최근에 작업한 문서가 보이지 않고, "관리자가 최근에 사용한 통합문서 목록을 사용하지 않도록 설정"이라고 나올때

먼저 gpedit.msc로 확인 작업을 선행합니다.

사용자 구성 - 시작 메뉴 및 작업 표시줄에서

최근에 열었던 문서 목록 보관 안함을 클릭.

혹시 `사용`이 선택되어 있으면 `사용 안 함`으로 바꿔줍니다.

여기까지 해도 문제가 해결될 수 있는데 그렇지 않다면 레지스트리 편집으로 갑니다.

HKEY_CURRENT_USER\SOFTWARE\Microsoft\Windows\CurrentVersion\Policies\Explorer

NoRecentDocsHistory에 들어가면 기본값이 1로 설정되어 있습니다.

이 16진수 값을 0으로 바꿔주고, 확인을 누릅니다.

이제부터 엑셀에서 최근 작업 문서들의 목록이 보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