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 6. 30. 16:42
엑셀에서 최근에 작업한 문서가 보이지 않고, "관리자가 최근에 사용한 통합문서 목록을 사용하지 않도록 설정"이라고 나올때
2024. 6. 30. 16:42 in ICT와 AI 정보
![](https://tistory1.daumcdn.net/tistory/448445/skin/images/bg_clear.gif)
먼저 gpedit.msc로 확인 작업을 선행합니다.
사용자 구성 - 시작 메뉴 및 작업 표시줄에서
최근에 열었던 문서 목록 보관 안함을 클릭.
혹시 `사용`이 선택되어 있으면 `사용 안 함`으로 바꿔줍니다.
여기까지 해도 문제가 해결될 수 있는데 그렇지 않다면 레지스트리 편집으로 갑니다.
HKEY_CURRENT_USER\SOFTWARE\Microsoft\Windows\CurrentVersion\Policies\Explorer
NoRecentDocsHistory에 들어가면 기본값이 1로 설정되어 있습니다.
이 16진수 값을 0으로 바꿔주고, 확인을 누릅니다.
이제부터 엑셀에서 최근 작업 문서들의 목록이 보입니다.
반응형
'ICT와 AI 정보' 카테고리의 다른 글
7월 달력 바탕화면 (0) | 2024.06.30 |
---|---|
Claude 3.5 Sonnet과 chatGPT 4o (0) | 2024.06.28 |
업노트(UpNote) 설치 (0) | 2024.06.26 |
윈도우즈 10에서 헝클어진 바탕화면 아이콘 고정하기 (0) | 2024.06.26 |
2024년 프로그래밍 언어 순위 (0) | 2024.06.16 |
유튜브(YouTube)와 OTT 전용 TV (0) | 2024.06.14 |
기술 진보의 특이점이 도래한 시대 (0) | 2024.06.11 |
헤일로 AI 가속기 탑재 라즈베리 파이(Raspberry Pi) 5 키트 (0) | 2024.06.09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