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 11. 10. 16:50

12월 10일 Road FC 035, 김보성 데뷔부터 권아솔 방어전까지 `올스타전`

★ 스페셜 매치 김보성 VS 콘도 테츠오

김보성(50, 팀강남)이 소아암 어린이들을 돕기 위해 ROAD FC (로드FC)에 데뷔한다. ROAD FC (로드FC)의 입장수익과 김보성의 파이트머니가 소아암 어린이들에게 전액 기부된다.

★ 라이트급 타이틀전 권아솔 VS 사사키 신지

★ 무제한급 타이틀전 마이티 모 VS 카를로스 토요타

정말 기대되는 경기입니다. 두 선수 모두 최홍만 선수를 KO로 이긴 전적에다 나이와 스타일 또한 비슷.

★ 미들급 타이틀전 차정환 VS 최영

적수가 없어보이던 후쿠다 리키의 챔피언 벨트를 빼앗은 차정환(32, MMA스토리)이 ‘DEEP 미들급 챔피언’ 최영(38, LAND’S END)과 1차 방어전을 가진다. 최영은 지난 5월, 윤동식에게 승리한 후 차정환에게 “벨트를 가져가겠다”라며 패기 있게 도발한 파이터.

★ 밴텀급 김수철 VS 스캇 조겐슨

김수철 선수는 그동안 UFC 출신의 파이터들을 상대로 전승을 기록, 이번 경기에서도 연승을 이어갈지 관심이 모아지고 있습니다.

★ 웰터급 이은수 VS 마크사티쌀리크

한국 종합격투기의 전설, 이은수(34, EMPOWER TRAINING CENTER / HIM SPORTS CENTER)가 돌아옵니다. 이은수는 ‘ROAD FC 2대 미들급 챔피언’. 약 4년 만에 ROAD FC (로드FC)에서 경기합니다.

rf035

참고로, 샤오미 XIAOMI Road FC 034 (11월 19일 중국 석가장 하북체육관) 대진표는 아래와 같습니다.

[페더급 타이틀전 최무겸 VS 무랏 카잔]

[무제한급 아오르꺼러 VS 가와구치 유스케]

[스트로우급 얜샤오난 VS 후지노 에미]

[라이트급 브루노 미란다 VS 김승연]

[웰터급 쏭커난 VS 엘누르 아가에프]

[무제한급 호우전린 VS 심건오]

[-100kg 계약체중 장지앤쥔 VS 김대성]

[플라이급 알라텅헤이리 VS 조남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