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 9. 17. 18:49

디아블로(Diablo) 3 닌텐도 스위치 버전 11월 2일 출시

`어쌔신 크리드: 오디세이` 클라우드 지원, `파이널 판타지` 기존작 대거 이식에 이어 블리자드 대표작 `디아블로 3`도 스위치로 출시됩니다. 닌텐도는 9월 13일 진행한 닌텐도 다이렉트를 통해 `디아블로 3: 이터널 콜렉션` 스위치 버전을 11월 2일에 출시한다고 밝혔습니다. 다만, 기존 콘솔 버전과 마찬가지로 한국어는 지원하지 않습니다.

11월 출시되는 `디아블로 3` 스위치 버전에는 본편과 함께 `영혼을 거두는 자`, `강령술사의 귀환`까지 기존에 출시된 확장팩과 DLC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아래 영상에서 뭐라 하는지는 모르겠지만 영상만 봐도 그까이거 대~충. .

`디아블로 3`는 성역을 침공한 악마 군단에 맞서는 `네팔렘`의 여정을 다룬 액션 RPG 게임이며 총 5막으로 구성된 메인 스토리와 새로 추가된 `강령술사`를 비롯한 7가지 직업, 사냥을 통해 끊임없이 성능 좋은 장비를 발굴해나가는 요소가 특징입니다.

여기에 스위치 버전에서는 기기 한 대로 4명이 동시에 게임을 즐길 수 있는 로컬플레이와 4인 온라인 멀티플레이를 지원한다. 또한 특전으로 `젤다의 전설` 최종 보스 `가논돌프` 모습을 딴 `가논돌프 형상변환 세트`와 동료 애완동물, 트라이포스 초상화 장식, 가면의 메아리 날개 등 전용 꾸미기 아이템이 제공됩니다.

http://www.gamemeca.com/view.php?gid=149228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