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1. 12. 22. 13:57

`나는 꼼수다` 33회 녹화가 중단되었다는데 아직 이유는 알 수 없음임..

▲ 나꼼수 호외편 내용 정리 중 일부분 [사진출처=트위터(@planner95)]
전체내용보기 - twitpic.com/7vm9mu/full

정봉주 전 의원의 BBK 관련 대법원 판결이 내려진 22일, 팟캐스트 <나는꼼수다> 33회가 판결 직후 녹음이 시작됐으나 알 수 없는 이유로 중단된 것으로 알려졌다. 

<나는꼼수다> PD인 김용민 전 교수는 이날 자신의 트위터를 통해 "정봉주 의원 판결 직후 '나는 꼼수다' 녹음 시작했는데 중단했습니다. 추후에 공지하겠습니다"라고 밝혔다. 녹음이 중단된 구체적인 이유는 아직 알려지지 않았다.

조은뉴스 / 김용옥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