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 3. 6. 12:37

[밭갈이 2호] 김어준 “왜 이재명인가” (feat. 박구용 교수)

"부정부패로 불로소득 취한 자들이, 그 불로소득 막아서 5,500억이나 상남시에 환수시킨 이재명을 욕하는 거, 이런 거를 적!반!하!장!이라고 합니다. 그래서 국민의힘은 사라져야 할 적폐세력입니다."

"이 해당 지역의 토지 투기 세력과 손잡은 것도 국민의힘!
공공 개발을 로비하고 압박해서 민영 개발 만든 것도 국민의힘!
성남시 공공 개발 추진을 막은 것도 국민의힘!
민간 사업자 참여시키라고 압력 넣은 것도 국민의힘!
여기서 뇌물 받아먹은 것도 국민의힘!
나중에 새로 사업 참여한 토지 투기 세력들한테서 이익 챙기고 투기 이익 나눠먹은 것도 국민의힘!
다 나타나고 있지 않습니까?"

"국민여러분! 저 이재명을 믿으십시오. 반드시 기득권 적폐세력 청산하고 정의로운 나라, 부동산 투기없는 나라, 국민들이 부동산 때문에 고통받지 않는 나라 만들어드리겠습니다."

"저는 압니다. 적폐청산, 공정국가 건설이라는 저의 꿈이 곧 국민 여러분의 꿈이라는 것을. 지금까지 그랬던 것처럼 저는 최선을 다하고 결과는 국민 여러분께 맡기겠습니다. 국민 여러분이 이재명과 함께해줄 것을, 국민의 꿈이자 이재명의 꿈인 함께 잘 사는 세상을 만들어가는 꿈을 함께 만들어갈 것을 믿습니다. 여러분! 감사드립니다.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우리가 지금 비록 소수여서 지금은 당장 발길을 되돌리지만 우리 가슴속에 깊에 간직하고 있는, 변화하는 세상속에서 모든 사람이 행복하게 살아가는 제대로 된 대동세상, 공동체의 꿈은 결코 사라지지 않을 겁니다.

여러분!. . . 언제나, 언제나 드렸던 말씀처럼, 여러분의 위가 아니라 우리 모두 함께 손잡고 옆에 서서, 국민이 괴로울 때는 제가 앞장서고, 우리가 마음으로 즐거울 때는 뒤에서 뒷바라지하는 진정한 대리인, 진정한 공복의 길을 뚜벅! 뚜벅! 흐트러지지 않고, 초심을 갖고, 그대로 계속 여러분과 함께 가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여러분, 사랑합니다."

- 이재명의 스피치 중에서

 

[대선 짤 6호] 이재명의 300만원 경기도 무담보 대출

이것이 이재명이다! "우리 서민들한테 조금 대주면 안됩니까?" 서민을 생각하고, 그들의 삶을 이해하는 정치인이 얼마나 되겠습니까. 이런 대통령 우리 국민들이 뽑아야 합니다. 서민금융, 재형

dynamide.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