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 8. 26. 15:51

일본 후쿠시마 방사능 오염수 무단투기에 대한 반응들

일단 국힘의 결사 반대 환영하구요,

원희룡도 이런 말을 해주었네요, 고맙게시리~

여기 상인들 보니 가만 있으면 문제가 없는데 떠들어서 문제다라는

논리더라구요. 안 떠들어서 문제가 없으면 방사능도 없어진답니까.

우리나라 사람들 중에 이런 사람들 참. .

경남과 남해안 일대는 거의 다 이런 분위기일듯. 당분간 수산업이

죽었다가 아니라 당분간은 오히려 괜찮습니다. 어제 방류했다고

오늘 내일 당장 무슨 일이 있습니까? 대신 앞으로 30년, 50년 그

이후가 오히려 더 문제입니다. 후손들이 지금 우리 세대를 얼마나

원망하고 성토하며 욕을 하겠습니까. 태어났더니 이미 방사능에

오염된 세상을 물려줬다고. . 이젠 애를 안낳아도 뭐라 할 수 없는

세상이 되어버렸네요.

보수도 등돌리고 돌아서게 만드는 재주를 가진 룬나까무라.

한편, 온라인 댓글 반응도 봅시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