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 10. 27. 14:34

왜 치킨 헤드라고 하느냐면..

이건 뭐.. 오른쪽 두 마리는 드래곤 한 마리 데려와서 통구이가 정답 아잉교?

찍어준 인간들 `순장` 처리 필요. 이렇게 사람 보는 눈이 없어가지고 까막눈들.

눈이 있어도 눈 감고 사는 거나 뭐가 달라. 이제 경제가 망하거나 일본이 기어

들어 오거나 전쟁나거나. 아니면 셋 다 동시패션?

인터넷 어디에서 봤는데

만약에 정말 "누구나 노력하면 성공한다."는 신화를 다시 쓰고 싶다면 그냥 일단 기득권들을 망하게 하고 정부를 망하게 한 후에 다시 역사를 써야 하는 것이라고... 이 시점에서 최고의 욕을 시전하겠습니다. 그냥 니 애비 곁으로 가지? 어제가 10.26이었습니다. 노유진의 정치카페 73회 1부 꼭 들어보세요. 암것두 몰라~..

<ㅎㅎㅎ 1>

어~... 그런데, 어쩌면 치킨 헤드보다 그 뒤에 숨어서 웅크리고 있는 세력이 문제입니다. 아무 거리낌없이 나라까지 팔아먹을 놈들. 그리고, 도대체 메르스는 언제 `공.식.적.으.로` 종결되는건지... 언제나 컨트롤 타워가 아니라고 강변하더니만 이제와서 한국사 교과서 국정화에는 컨트롤 타워 노릇을 할려고? 국사(國史)보다 국사(國事)입니다.

<ㅎㅎㅎ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