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2. 6. 29. 16:47

`정신승리`의 최고수. 이제는 쪽들하고 군사협정까지.


가뭄엔 4대강이 특효

할 말이 없다... 인천공항 매각 재추진에 한일군사협정 서명 강행... 임기 6개월 밖에 안 남은 주제에 더 이상 국민들에게 민폐끼치는 일 자체를 안했으면 하지만 겉치례에 지나지 않는 치적 쌓기와 생색 내세우기에 여념이 없는 걸 보면서 불안 불안하다. 종북좌파보다 더 나쁜 친일숭미사대 집단. 친일반민족 행위자들을 처벌하지 못한 게 아직까지 그 여파가 미치는건가. 이번 정권에서 국민들은 없다. 서민들은 아예 존재하지도 않는 투명인간들이다.

여기서 잠시 생각 한 번 해보자. 과연 미국은 한반도의 화해와 긴축을 통한 평화통일과 동북아시아의 긴장완화와 협력을 원할까, 아니면 긴장 고조와 적대관계의 유지를 이용해 음으로 양으로 이득과 실리를 챙길까. 조금만 생각해보면 답은 간단하다. 무기를 팔아야 돈을 버는 미국 양키들로서는 어떤게 이익일지 뻔하니. 과거를 돌이켜보면 대략 10년 마다 전쟁이 끊이지 않고 일어나는 데에는 다 이유가 있다. 그런 미국에 해방 직후 빌붙은 친일파들과 이 놈들을 똘마니로 받아들인 미국과의 묵시적 계약관계로 인해 지금 이 나라의 기득권을 쥐고 있는 쥐떼 무리들과 미제양키들의 이해관계는 맞아 떨어진다.

그 결과가 미국 소고기 묻지마 수입, 한미 FTA 굴욕재협상, 미전투기 눈가리고 구매, 한일군사협정으로 계속 이어지고 있다. 저들이 대북 햇볕정책과 포용정책이 유지되던 지난 10년 동안 얼마나 속을 끓여왔을지도 이제는 짐작이 된다. 이런 현상에 유일한 대비책은 국민들이 현명해지는 길밖에는 없는데 자꾸만 Z.O.T 2 the Mang으로 가는 세월을 보고 있자면 희망이 안보인당께... 였으나 오늘 한일군사협정 체결이 연기되었다는 소식이 전해지고 있다. 밀실에서 꼼수처리를 시도하다 백기투항하는 건가. 아무리 그래도 쪽바리들하고 군사협정이라니. 이득을 보는 부분이 있을리도 없겠지만 그렇다 하더라도 이건 안 하는 게 맞지. 돌대가리들인가... 이제 다음 수순은 인천공항 민영화 재시도를 막는 것이라네! 월산명박, 아키히로는 일본에나 가라.

민주당은... ㅉㅉ. 차라리 플래카드 걷어치우고, 구호나 외쳐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