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 3. 31. 12:06

검찰에 의해 드러난 진실은 구속

경축! 드뎌 적폐의 원흉이자 중죄인이 구속되다!! 경의를 보낸 검찰에 의해 진실이 드러났습니다. 이제서야 현실과 분위기 파악이 되는지 더 이상 쪼개는 얼굴은 볼 수가 없네요. 구치소에서 해후한 동지들과 함께 깜빵 임시정부 수립? 뼁끼통 헌장으로 헤쳐모여.

새누리 친박과 성조기 집회의 닭사모 시위, 그리고 대변인단 변호사들이 박근혜 탄핵 인용의 일등공신들이었듯이 저들은 미처 생각을 못했겠지만 그 이후에도 삼성동 주민과 학생 학부모들을 뜨악~하게 했던 정신 못차린 광신적 늙은이들의 집단 추태가 구속에도 크나큰 일조를 했을겁니다. 이것이 꿈인지 생시인지 싶겠지.


이들은 모두 박근혜를 위해서 도와준답시고 그랬겠지만 알고보니 절벽에서 밀고, 불구덩이 속으로 집어 넣었던 거... 그 과정에서 민낯과 바닥이 다 낱낱이 드러난데다 악질적인 물타기 시도까지. 이제 삼성동에 모인 늙은이들은 다시 구치소로 몰려가라. 계속 그렇게 해대면 박근혜 사형될지도 모르겠다. 박사모가 알고보니 박근혜를 사형시키는 모임이라는 말도 있던데..?

이렇게 박근혜 단죄로 박정희 시대를 매듭짓자. 다음은 적폐의 또 다른 원흉 이명박입니다. 그러면서 새누리 자유당과 이름만 바른 정당은 점점 소멸해갑니다. 이것이야말로 진정한 비정상의 정상화입니다. 박근혜 탄핵 파면으로 내려가고, 세월호는 인양되어 올라오고.. 박근혜 구속으로 수감되고 새누리는 자유당으로 변신해 망해가고.

이게 다 인과응보이자 업보로다, 업보... 다 스스로 지은 죄로 이렇게 된 것인데 불쌍하다고 하는 사람들은 뭐야.. 광장에 태극기 들고 나와 성조기 흔든 늙은이들 앞으로도 계속 나온다면 그 진심만큼은 인정해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