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 6. 26. 16:06

GMO가 위험한 이유들 중에

GMO 작물은 제초제에 내성이 강해 더 많은 글리포세이트(glyphosate) 등의 제초제를 투입하게 되어 장기적으로 섭취하게 되면, 암을 비롯하여 신경계통, 신장 등에 문제가 생길 수 있습니다. GMO 식품에 살충 생물의 DNA를 조합하면 해충 문제는 해결할지 몰라도 그걸 섭취한 임산부 혈액에서 그 살충 성분이 발견되었다는 보고도 나왔습니다.

GMO가 인체에 나쁜 영향을 끼치지 않는다고 말하는 것은 GMO가 나온지 얼마되지 않은 관계로 관련 연구나 사례가 충분하지 않기 때문인데 같은 이유로 인체에 안전하다는 연구 또한 충분치 않은 실정. 그리고, 우리나라는 전 세계에서 GMO 식품을 제일 많이 수입하는 국가.

원인이 확실하게 규명된 것은 아니지만 현재 성인 아토피 환자가 급증하고 있는 추세입니다. 음식에 대한 이해 부족, 병에 대한 이해 부족, 약에 대한 이해 부족... 음식 먹고 병 걸리고, 병원에서 처방받아 약 사먹고, 한쪽은 이래저래 돈 쓰고, 다른 쪽은 그걸로 돈 버는 이것이 실화.

꼭 GMO나 농약 때문은 아니지만 어쨌거나 아토피, 천식, 류머티즘, 관절염, 건선, 자가면역질환, 대사장애, 자폐증, 과잉 행동장애(ADHD) 등에 스테로이드 주사나 약물은 금물입니다! 차라리 그 돈으로 유기농이나 아니면 무농약 채소, 과일같은 먹을거리를 구입하는게 남는 장사입니다.

 

유전자조작(GMO) 농산물 수입현황

 

dynamide.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