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 4. 21. 13:22

<꿈풀이 해몽> 자신이 죽는 꿈

내가 죽는 꿈

생각지 못한 돈이나 재물이 들어오거나 재수가 좋은 일들이 생긴다.
새로운 기회가 찾아오고, 좋은 일이 따를 것이라는 암시.
평소 바라던 일이 이루어지고, 재산도 늘어날 징조.

인생의 한획을 맞이해 새로운 인생으로 출발할 것을 알리는 꿈.
직장, 사업, 재물 및 연애운 모두 다 상승세를 타게 될 것을 의미하는 길몽.
어떤 문제가 있어 그 해결책을 찾게 되거나 힘들고 괴로운 상황에서 벗어날 수 있다.

자살이든, 죽임을 당하든 모두 길몽이다.
미혼자가 죽는 꿈을 꾼 경우는 결혼을 의미하는 경우도 있다.
새로운 이성과의 만남이 있거나 프로포즈를 받거나 맞선이 들어오기도 할 것이다.

자신이 죽는데 편안히 안락사하는 꿈

적합한 절차에 따라 심사기관에 의뢰한 서류나 출품한 작품들이 좋은 결과를 얻을 징조이다.

내가 누군가를 죽이는 꿈

길몽이며 행운이 찾아옴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내가 무언가를 하고자 하는 일들이 꼭 이루어지게 될 꿈입니다.

사망한 부모님이 꿈에서 또 죽는 꿈

부모가 살아 있었으면 하는 소망을 나타내고 있다.

죽은 조상이 꿈속에서 또 죽는 꿈

과거에 한번 성취했던 일이 다시 성취됨을 뜻한다.

죽은 사람이 또 죽는 꿈풀이

이미 죽은 사람이 또 죽는 꿈을 꾸었다면 당신의 정신적 성장을 의미합니다.
당신은 그 사람이 죽은 이후에 여러 영향을 받았을 것입니다.
정신적인 성장과 함께 고인의 영향에서도 벗어나게 될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