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 1. 7. 22:08

후속편 제작 확정으로 준비중인 영화들 7편

멘 인 블랙(Men in Black) 4

3편이 의외로 흥행한 뒤로 전작의 주인공들 대신에 새로운 주인공 조합은 크리스 햄식이와 테사 톰슨으로 낙점.

월드 워(World War) Z 2

피가 한 방울도 나오지 않는 깔끔하면서도 좀 무지막지한 좀비 영화. 원작 소설은 외전이 별도의 이야기면서 짧고도 더 재미있는데 암튼 브래드 피트가 데이빗 핀처를 속편의 감독으로 초빙했고, 마인드 헌터 시즌2가 끝나면 그 다음 프로젝트는 `월드 워 Z`의 속편이 될 거라고 공언했죠. 28개월 후도 좀 어떻게. .

아바타(Avatar) 2

역대 최고 흥행 영화 두 편은 제임스 카메론 감독의 타이타닉과 바로 이 아, 봤다! 속편은 실험적이지만 흥행을 한다면 세 편의 후속작을 더 만들겠다는 발표가 있었습니다.

겨울왕국(Frozen) 2

작가이자 공동 감독인 제니퍼 리가 돌아왔고, 대본 역시 완성되며 속편 제작 프로젝트가 통과되었는데 과연 전편의 흥행과 인기를 이어나갈 수 있을지. 주제곡은 그대로 렛 잇 고?

탑 건(Top Gun) 2

탐 크루즈의 대표 출세작이자 80년대의 향수를 간직하고 있는 영화. 2019년 7월 개봉 예정. 속편에서는 크루즈가 연기하는 `매버릭`과 발 킬머의 `아이스맨`이 재회하며, 전편에서 사망한 매버릭의 절친이자 팀메이트의 아들이 새로운 캐릭터로 등장하는 설정입니다.

인디아나 존스(Indiana Jones) 5

4편에서 후계구도(?)가 그려졌음에도 여전히 채찍을 꼬나쥐고 돌아오는 해리슨 포드. 지금 나이가 몇인지. 아직도 길바닥 액션이 가능할런지. . 어째든 인디아나 존스 팀 전체가 다시 뭉쳤고, 스필버그는 속편을 내놓기로 결심하며 2020년 7월경 개봉 예정이었으나, 일정이 조금 미뤄졌다고 합니다.

토이 스토리(Toy Story) 4

버즈 라이트이어와 아임 유어 빠더, 내가 니 아빠다가 기억나는 상당히 감동적인 최고의 애니메이션 씨리즈. 이 중에. . 장난감 안 가지고 놀아본 사람 있습니까? 2019년 6월 개봉 예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