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2. 8. 2. 11:37

자고나니 펜싱에서도 금메달 추가한 김지연 선수에 대한 러시아 반응


여자 펜싱 사브르 김지연 선수 준결승에서 많은 점수차로 지고 있는 걸 보고 '힘들겠구나'라고 생각했는데 왠걸 O.O 엄청난 대역전극을 펼치고 결승에 오르는 걸 보구선 '혹시~~~' 했는데 누구도 예상하지 못했던 금메달을 목에 걸었네요. 본인 스스로도 '미쳤구나'라고 생각했다는데 이렇게 미치는 건 바람직합니다. 사브르 종목에서는 남녀 통틀어 첫 메달 획득이고, 여자 선수가 금메달 딴 것도 처음이라고 합니다.

준결승전 상대가 세계 랭킹 1위인 미국의 '자구니스' 선수였는데 이 선수를 이기고 올라온 결승에서 맞붙은 상대는 세계 랭킹 2위. 세계 랭킹 1위도 이겼는데 2위는 그냥 가볍게~ 물리쳐주시는 능력 발휘후 포효 한 방~.

김지연 선수 경기에 대한 러시아 네티즌 반응. 우리가 잘되면 배아파서 그저 열폭에 욕질이나 해대는 듕귁, 섬숭 쪽들 보단 그래도 수준이 낫네요. 하여간 저질인 쪽발짱깨들.

이거 번역하시는 분들 참 부지런하고, 대단합니다. 그리고, 고맙습니다.

<김지연선수, 마리엘 자구니스 선수 (미국) 준결승전>

августа
한국 이겨라

sabanel
지금 미국 한국인한테 역관광 당하고있어
이거 흥미로워지는걸

Alessio Simone
내가 본 한국여자 완전 멋있었다!!

Дофига :(((
미국보단 한국이지..
결승에서 보자고

Dno
장난 아냐 저여자..
최고의 역전승인걸!!!

Na107
수고했어!! 그래도 미안하지만 금메달은 우리가 가져갈게

Шодродинец
무슨 일이 벌어진거야 도대체..
펜싱 ㅈㄴ 재밌네!!!

CaniroPRO
한국여자 좋아하는거봐 ㅋㅋㅋㅋㅋㅋ완전귀엽네 ㅋㅋㅋ

Lexand
브라보 한국!!

AFP1
한국이 미국을 괴롭히고있어 ㅋㅋㅋㅋ
얼씨구잘한다!!ㅋㅋ


<김지연 선수, 소피아 벨리카야 선수(러시아) 결승전>

andrex
수영, 사격, 펜싱에서 우리는 꼭 메달을 따야한다

gonduras@
이제 시작
소피아 행운을 빌어

Нурик
이겨라!!! 이겨라!!!

S0910
이거 어디서 볼 수 있는거야 대체~~

volga34
으아아아 또 포인트빼앗겼네

Arson Anthem
당신 (김지연), 너무 어려워....

Lokoman777
소피아 금을 가져와줘

RouGE
소피아 힘내라

sabanel
소피아에겐 펜싱은 너무 어려운일이야..
왼손잡이라고 프로필에 써있더라고..

Razvedka2289
소피아 모두가 너의 금을 기다리고있어

meg_as
뭐야 너무나도 간단하게...포인트를 가져가다니..

Galat
상황이 안좋아...

Dmona
아 빌어먹을 졌다 ...

АВамНеПофиг
확실히 실력차가 있었다...

olt7708
한국 어제 사기극과 보상건은 안타깝다...한국 명확하고 정말 빠르네..
*신아람 선수 이야기를 언급하네요

Valdemarro
한국 여자의 장점은, 적극적인 공격과 신속함이다.

magicNN
우승을 못했지만.. 축하합니다

Caballo1
당신은 진정 멋있었습니다!!

Topaz
소피아 걱정했었는데..
좋은 결과다 그래도

yuzman
아멘, 하나님께 감사합니다

benissimo 
한국은 3위인가....무서운 기세네

RouGE
이 정도 결과도 충분히 만족한다.. 수고했다

Paninero 
어이 아가씨 울지말라고

Кукурузина
이미 충분해!!! 여기까지 올라온 것도 대단한거야!!!
그래도 분하지만... 질 수 밖에 없었어..

번역기자:광대야
해외 네티즌 반응
가생이닷컴
www.gasengi.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