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 9. 21. 20:33

화천대유? 대장동 개발이익 환수논란 한 방에 정리 - 2

이미 논란과 검증을 거친 문제를 또 다시 물고 늘어지려 했으나

이게 웬걸~? 파면 팔수록 국민의힘과 연결된 커넥션 카르텔이

드러나고 있네. 이재명 후보도 방어하면서 좀 웃길듯.

대한민국의 좀 희한한 국민들, 그 이름은 `중도층`. 정치에 관심이 없는거야 개인의 자유인데 이전부터 느껴온 거지만 이렇게 사회적으로 이슈가 되고 있는 사안들에 대해 본질을 파악하는 능력이 이리도 짜치고 떨어지나. . 그래서 기레기들이 가짜뉴스 왜곡보도를 서슴치 않고, 여론을 몰고가려고 하는지도 모를 일이겠군.

문 대통령 정부가 다른 건 잘했다고 인정을 하면서도 부동산 정책 그 하나를 실패했다면서 그렇기 때문에 정권을 교체해야 한다면 다른 건 다 실패해도 부동산만 확실히 휘어잡으면 정권 연장하자고 했을까?? 그리고, 현 정부가 부동산 대처를 잘 못했다손 치더라도 그게 온전히 지금 정부만의 문제일까. 왜곡될 대로 왜곡되어 켜켜히 쌓여온 적폐 중 하나인 부동산 문제가 단 4년 만에 해결될거라 생각했는지.

더우기 생각하고 싶지도 않지만 만약 정권을 교체해 국힘이 가져가면 그게 해결될 거라고 생각하는가? 그리도 순진하나. . 국힘 인간들이 어떤 것들인데!! 아마 새누리명박근혜 시절보다 더한 탄압으로 아예 국민들을 죽이려 들지도 모르겠다. 민주 정부가 정권을 잡고 있는 지금 하는 것만 봐도 정권을 잡았을때 국민들이 눈앞에서 죽어나가도 눈 하나 깜짝안하고 지들 배때지만 불리려는 놈들이라 봐도 과언이 아닐텐데.

그것 말고도 여지껏 잘 되어오고 있는 일들이 전부 다 엎어지고 적폐 시절 수준으로 되돌아가겠지. 생각들을 잘~ 해야 할걸. 전략적인 지지마저도 철회하고 싶게 만드는 병신같은 민주당이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이재명, 추미애 두 후보들이 있기에 그나마 다행스럽기도 한데 민주당에도 역시 적폐가 있음이 밝혀졌으니 우리는 그들을 `수박`이라 부른다.

 

이재명 후보와 추미애 후보의 페이스북

지난 추석연휴 동안 논란을 일으키려다 이재명 후보만 띄워준 세력에 감사를. 더불어 이제부터는 개발이익 환수를 더욱 쉽고, 알차게 할 수 있게 되겠군요. 이 대장동 개발이익 환수 건이 성남

dynamide.tistory.com

 

곽상도 초고속 탈당과 아들 퇴직금 50억 논란

50억은 로또 1등을 해도 받기 힘든 금액. 이번에 부메랑 한 번 제대로 뒷통수 쳐맞는군. 탈당이 아니라 사퇴를! 대리 직급에 퇴직금을 50억씩 팍팍 줬대유~ 쉽게 표로 나타낸 화천대유 인물관계도.

dynamide.tistory.com

Trackback 0 Comment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