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2. 8. 22. 13:34

중국과 대만, 러시아 잘해주고 있음.

적의 적은 우리편이라고 했던가. 일본이 기다렸다는 듯이 이때다라며 앙탈을 부리고 있는데(앙~) 그 뒤에는 중국과 러시아가 또 이때다 이러면서 이 기회를 잘 이용하려고 달려들고 있다. 일본이 이걸 예상치 못했을까. 선거를 앞둔 일본도 누구처럼 지지율을 어찌됐던둥 끌어올리려고 지푸라기라도 잡는 심정으로 발버둥치는 모습이다. 하지만 9월 달에 지진 조심들 하게나. 또 하나 큰 거 올 때가 되었거등. 선거 전에 큰 거 하나 와 준다면 매우 그리고 대단히 고맙지.

지금 일본 정치인들 뿐만 아니라 관료와 심지어 연예인들까지 저리 발악을 하는 건 그들의 겉모습이 벗겨지고 본색이 드러나고 있는 것이라 보면 된다. 저들이 겉으로 웃으며 다가올 때가 오히려 위험하지 차라리 지금처럼 본모습을 보이고 있다는 건 그만큼 우리에게 다방면에서 뒤쳐지기 시작했다는 열등감의 동반과 자기들이 위험을 느끼고 있다는 것을 그 수준과 함께 그대로 드러내고 있는 것이다. 우리는 사태를 관망하며 차분하게 대응하면 저들은 속으로 거품을 물며 더욱 열폭하게 되어 있음. 그래도 정부는 장기적이고, 체계적인 대책을 좀 세워라.

꾸웩~, 꾸웩~ 저들이 만약 죄다 좀비라면... 우윽~.

대륙의 쩌는 과격함.

니뽕 차들을 죄다 뽀수랑께~..  

폭주하는 대가.. 머리 숫자가 무션 놈들. 저게 무너져도 이상하지 않겠네.

`눈에는 눈, 이에는 이`를 선호하는 편이라, 저지른 놈들한테 똑같은 방식으로 되갚아 주는 것이 제일 좋은 처방이라고 보는데 이런 면에서 대만이 댜오위다오를 일본이 한 것과 똑같이 ICJ에 제소한다니 일본은 지들이 한 것을 그대로 따라하는 대만때문에 열이 바짝 오를 것이여. 그간 대만 친일이었는데 역시 누구처럼 일본 뒤통수 제대로 한 방 치는군.

이에 러시아마저 일본과 영토분쟁 중인 쿠릴 열도에 상륙함 2척을 파견한다고 하고 여기에 찍소리 못하는 일본은 사면초가에 몰리면서 고립무원 낙동강 오리알 신세로 전락하게 되어버렸다. 일본은 내심 미국을 믿고 있겠지만 양키가 더 독하다는 거 모르냐. 예로부터 심보를 곱게 써라고 했다.

Максим Камянчук
일본놈들이 난리 치겠구먼. 이제 적응하라고 해.

Наталья ВолковаСамара
에고 일본애들 불쌍해서 어쩌나.....

сергей шимановскийСевастополь
다음은 홋카이도와 크림(우크라이나 영토)이다....
.
Андрей Анатольевич ЛогиновМосква
이제 일본놈들 «형님»에게 순종하는 법을 가르쳐줄까?
(역자 : 형님 – 러시아)
сергей шимановскийСевастополь
시퍼런 바다가 시커매지겠구만..ㅋㅋㅋ

Вячеслав ПролубниковНовосибирск
의미있는 일이에요~ 매우 좋은 일인듯..

И Р А Петровка
갔다가 아예 거기 상주시키면 안되나? 이제 일본놈들 질렸어.. 쿠즈네초프 항공모함도 보내자.

Константин С
맞아. 상륙함과 순양함으론 부족해. 더 화끈하고 자극적인 놈으로 보내달라구~
저것들이 진짜 우리나라엔 뭐가 있는질 봐야 입을 다문다고...핵은 보여줄 수가 없으니..ㅋㅋㅋ

Станислав Чередниченко
행사 때문에 보내는 거 맞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Константин С, 
상륙함이 간다는 거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Аушев В
다섯번 째라고??ㅋㅋㅋㅋㅋ 이놈의 정부야 사기도 작작쳐라..첫번째는 했어????? 행사라고?ㅋㅋㅋㅋㅋㅋ

доронин
소련 시절엔 우리한테 말도 못붙이던 쪽바리놈들이...상륙함이 간다는 게 오묘하게 웃기네 ㅋㅋㅋㅋ 이런 시점에

Константин142
배를 보내는 것도 좋지만 몇 년 전처럼 전투기 몇 대 띄우자고 일본 근해로다가..폭탄도 몇개 좀 실고...때리지는 마..아직까지는 일본차 쓸만하니까..

Иаетовка
육지에서 얼마 떨어지지도 않았는데 왜 배를 무더기로 안 보내나? 화끈하게 하자고 제발..

Доронин Григорий
예전에 두개라도 준다고 했을 떄 받았어야지..ㅋㅋㅋ이제 와서 ㅈㄹ하면 어쩌나

Кузьма Минин
일본은 폭탄이 지들 주인인 USA에만 있는줄 알지? 메드베데프가 정기적으로 방문하고 일본따위는 신경을 끄고 살면 모든 게 끝….

ТАМАРА СОКОЛОВАБелгород
일본한테 투자 기회를 줘서 쿠릴에 공장을 짓게 한 다음에 내쫓으면 안돼?ㅋㅋ 너무 잔인한가?

Деонисий Боевский
쿠릴을 뺏을 거면 모스크바도 뺏어보라지?

Алексей АфанасьевМосква
일본이 반러감정을 정치에 사용해선 좋은 일이 없을 것이야...

Светик Мозжарова
아니...우리가 쿠릴을 줄 이유는 뭐지? 역사적인 이유로 줘야 한다면 일본도 뭔가 대가를 제시해야 하는 것 아닌가? 그냥 눈뜬채로 코베어 가려고? 경제적인 대가를 제시하던가..쿠릴에 매장되어 있는 자원이 얼만데....쿠릴을 돌려주면 국제사회에서 러시아는 그냥 호구 인증. 여기 저기서 자기땅 돌려달라고 난리 피울 듯. 특히 중국.....

Тарас Галицкий
일본만 없으면 이세상 모든 문제는 해결되겠군.

BAGIRA
후쿠시마는 서론에 불과하지..가만 냅둬..자연스럽게 해결될 테니

Simon Cain
그냥 후지산 분화구에 미사일 몇방 박아주면 안터지려나? 아니면 홋카이도를 빼앗아서 중국에 팔자. 미국이 가만 안있으려나?

번역기자:효도갬블러
해외 네티즌 반응
가생이닷컴
www.gasengi.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