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 6. 7. 08:03

다시 만난 다스베이더(Darth Vader)와 오비완 케노비(Obiwan Kenobi)

본 작품이 시작하기 전 맨 첫머리에 기존의 스타워즈 에피소드 1편 보이지 않는 위험(The Phantom Menace), 2편 클론의 습격(Attack of the Clones), 3편 시스의 복수(Revenge of the Sith)까지 장면 장면들과 함께 요약 설명이 먼저 나옵니다.

<"오비완이 어디있는지 알아냈다고? 내가 가마.">

스타워즈 사가(Starwars Saga) 대서사시의 절묘하고 기발한 틈새를 또 하나 찾았네요. 에피소드 3 이후 어느새 10년의 세월이 흐르고, 남은 제다이와 특히 오비완을 찾기 위해 혈안이 된 제국의 살벌하고 강압적인 모습 속에 나이든 오비완은 은둔과 잠행을 하던 중 죽은줄 알았던 아나킨 스카이워커가 살아있다는 걸 알게되는데 이윽고 다시 만나게 되는 두 사람.

<스타워즈의 제국 수꼴>

에피소드 4, 새로운 희망(A New Hope) 이전에 케노비의 고생과 불씨 살리기 한 판의 여정이 펼쳐집니다. 과연 스승인 마스터 콰이곤과 요다도 나올지.

<“What have you become?”>

<“I am. . what you made me.”>

오랜 만에 보는 광선검 듀얼(Duel)인데

하지만, 다스베이더는 그동안 이를 갈았고,

오비완은 예전 같지 않은 실력과 몸놀림.

 

오비완 케노비(Obi-Wan Kenobi) 6월 8일 공개와 메인 예고편

디즈니(Disney)+ 리미티드 씨리즈 메인 예고편, "그들이 올 겁니다." "They’re coming. Stay hidden. .” 오비완 케노비(Obiwan Kenobi), 티저 예고편 공개 스타워즈(Starwars) 상상의 힘을 과소평가하지 마세요..

dynamide.tistory.com

 

레고 스타워즈(LEGO Starwars): 무서운 이야기들, 기발한 틈새 파고들기

Terrifying Tales. 엑스 윙(X-Wing)의 기체 이상으로 불시착한 행성에서 다스 베이더 성을 발견하는 것으로 영화는 시작합니다. 기존의 영화들에서 보여지지 않았던 부분의 틈새를 절묘하게 파고들어

dynamide.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