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 6. 2. 13:32

점성술 차트에서 염소자리가 두드러진 사람들은

염소자리(Capricon) 하우스에 행성들이 많이 있거나 다른 행성들과 애스펙트를 이루고 있으면 일생을 살면서 한번쯤은 정신적인 면과 세속적인 면 둘 중에서 한쪽을 가려야할 시기가 올 수 있습니다.

이때는 출세의 야망이나 성공에 대한 욕심을 어느 정도 내려놓을 필요가 있고, 이 과정에서 마음을 잘 추스려야 할텐데 이 `싸인`에는 타락이라는 암시도 있으므로, 자칫 잘못하게 되면 지난 세월 이루어온 성공과 명예에 타격을 입거나 그 빛을 잃게됩니다.

현대 인스턴트 심리점성술에서는 전갈자리가 생식기와 관련이 있다고 하여 이 자리가 발달된 사람들이 강한 성욕을 가지고 있다고 하는데 정통 크리스천 점성술에서는 염소자리가 성욕이 가장 왕성하다고 봅니다.

목표를 정하고, 여기에 도달하기 위해 어려움을 극복하는 인내심을 발휘하며 의지력과 자제력이 강한 기질. 다소 고지식한 완고함을 가지고, 욕심이 많아 인색한 면이 있습니다. 냉정한 면도 있는데다 다른 사람을 이용해볼까~.. 하는 심리가 있는 겨울이 시작되는 별자리.

 

가을철 별자리, 염소자리(Capricornus)

`염소자리`는 역삼각형 모양으로 일반적인 염소와는 달리 반은 염소고 반은 물고기입니다. 그리고 별자리 전체 모양은 삼각빤스... ㅡ.ㅡ; 이 별자리는 황도 10궁입니다. 알파별 `알게디(Algedi)`는

dynamide.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