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 2. 13. 15:51

<꿈풀이 해몽> 벌레를 잡거나 죽이는 꿈에 대한 해몽

몇 가지 해몽에 대한 해석이 있는데 일단 길몽에 속합니다. 만약 꿈에서 바퀴벌레를 보았다면 정신적, 육체적으로 몹시 피곤하게 될 것을 암시하며 말썽이나 장애가 생겨 어려움을 겪을 것을 뜻하는 꿈으로 보는데 이를 잡았다면 우선 본인을 괴롭혔던 근심이나 걱정거리가 사라지게 된다든지 하는 일과 사업 등에서 경쟁자나 장애물을 제거하고 성공하게 되는 것을 암시합니다.

다른 해석으로는 건강과 관련한 길몽으로 자신이나 가족의 건강이 좋아짐을 의미하는 경우도 있습니다. 그 외에 이별했던 부부는 그동안의 오해를 풀고 재결합할 징조이며, 그렇지 않은 사람인 경우는 자신을 오해했던 주변사람들이 자신의 진심을 알아주게 될 징조라는 것과 누군가의 방해나 괴롭힘에서 벗어나고, 어려움이나 근심걱정이 사라져 안정된 생활을 하게 된다고 보는 겁니다.

참고로, 벌레가 우글거리는 꿈은 반반인데 집안이라면 현재 노오오력해오고 있던 일이 꽤 좋은 결과를 낳게 되어 이를 본 주변 사람들의 부러움을 받게 될 수 있거나 만약 길거리라면 하는 일이나 사업, 직장 등에서 다른 사람들의 모함 또는 시비와 구설수 등에 휘말리게 됨을 암시하기도 합니다.

끝으로 벌레가 다리를 물어서 피가 나는 꿈은 생각지도 못한 횡재수가 생겨 재물과 금전이 들어오게 되거나 기쁜 일이 생기게 되는 것을 의미합니다. 꿈에서 피는 진리, 재물, 생명력 등을 상징하므로 좋게 해석되며 생각지도 않은 돈이 생기거나 재물이 들어와서 크게 성공을 할 수 있다든지 혹은 귀인이 나타나 식사 대접을 받게 되는 꿈이라고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