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 3. 13. 21:40

AMD 라이젠 CPU를 위한 B350 메인보드, GA-AB350-Gaming 3

강력한 멀티코어 퍼포먼스와 인텔대비 뛰어난 가성비로 2017년 PC 시장의 관심과 기대를 받으며 AMD RYZEN 지원 B350 칩셋 메인보드 기가바이트 GA-AB350-Gaming3가 출시되었습니다.

AMD 시리즈 최초로 DDR4 메모리와 네이티브 USB 3.1을 지원하는 AMD 라이젠 CPU를 위한 메인보드로써, RGB Fusion을 적용하여 LED 튜닝 & 게이밍 PC에 최적화 된 메인보드입니다. 또한, 일반 USB 3.0 컨트롤러 대비 2배 이상 빨라진 대용량 데이터 전송이 가능합니다.

1,680만 컬러 RGB LED 기본으로 탑재 되어, 기가바이트에서 새롭게 선보인 RGB Fusion APP을 통해 자신만의 원하는 색상의 테마와 다양한 작동 모드로 커스터 마이징이 가능한 것이 특징이고, RGB Fusion APP은 Pulse, Music, Color Cycle등 다양한 모드로 사용자가 원하는 LED 작동 모드 선택이 가능하며 특히 RGB Fusion APP과 메인보드의 RGB 헤더를 통해 LED Strip은 물론 RGB 튜닝 기능을 탑재한 게이밍 메모리와도 동기화까지 됩니다.

게이밍 메인보드답게 ALC1220 사운드 칩을탑재하여 선명한 사운드로 주는 만족감은 물론, 스마트 헤드폰 엠프를 통해 시스템에 연결된 헤드폰을 자동으로 감지하여 최적의 임피던스 값을 자동으로 설정하는 기능도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