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0. 12. 5. 17:01

위키리크스 어쌘지, UFO 관련 중요문서 공개예고


WikiLeaks Assange: There are references to UFOs in archive
WikiLeaks may release UFO files

이번 NASA의 중대발표는.. ㅋㅋㅋㅋㅋ 걍 가볍게 무시하고... 애초에 기대도 안했다. 하지만 !! 이 위키리크스(WikiLeaks)의 UFO와 관련된 미국의 문서 공개예고는 엄청 관심이 간다.

이미 프랑스가 먼저 또, 그 뒤로 영국이 50여년 간 축적해 온 UFO 관련 정부문서들을 공개한 마당에 미국만큼은 결코 공개하지 않을 것이라고 생각하고 있었는데 이렇게 위키리크스가 수고를 하며 공개를 해준다면 미국 정부로서는 여간 노심초사 안절부절하지 않을 수 없지 않을까. 그는 위키리크스가 가지고 있는 미행정부의 막대한 비밀외교문건에도 UFO 관련 파일이 분명히 있다고 밝혔다.

이래서 은폐가 취미인 소위 주류라는 거대 조직보다는 아웃 사이더들이 더 신뢰가 간다는 것이지. UFO가 진짜라면 외계인 또한 자동적으로 덩쿨째 엮여지는 문제이니 만큼 이번에 NASA가 무슨 외계 생명체라는 건지 어쨌든 전혀 다른 메카니즘의 생명체니 어쩌구 하며 발표한 걸 비웃어주며 그건 장난축에도 못 낀다는 것을 만천하에 폭로할지가 관건인데, 최근 UFO로 추정되는 물체가 미국과 중국 등 세계 곳곳에서 빈번하게 목격되는 속에서 위키리크스가 폭로할 문건이 무엇일지 매우 흥미롭다. 이미 이들이 폭로한 내용의 수위를 봤을 때 아마 많은 사람들이 그럴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