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 11. 21. 16:29

<꿈풀이 해몽> 잔잔하면서 푸른 바다를 보는 꿈, 하얀 눈이 내린 꿈, 도깨비 꿈

맑고 푸르면서 잔잔하고 고요한 바다를 바라보았다면 행운이 오며 속해있는 집단에서 명예를 얻거나 운이 상승할 기회가 있을 것으로 풀이됩니다. 그리고, 장애와 돌발변수 등 별 문제가 생기지 않아 순조로우면서 평온한 세월이 지속될 것을 뜻합니다.


하얀 눈으로 온통 뒤덮힌 땅을 바라본 꿈에서 산과 들에 흰 눈이 내린 것을 보면 사업, 학문, 논설 등으로 세상을 계몽, 혁신시킬 일이 있거나 눈덮인 산을 오르게 되면 신앙, 수도, 학문 연구, 일의 난관 극복 등의 일이 생깁니다. 또한, 스키나 썰매를 타면 사업, 계약, 협상, 진학, 시험, 취업 등의 일과 관계 있습니다.


대지가 온통 하얀 눈으로 덮여 있는 걸 본 것은 운세가 호전될 꿈으로 자연의 심오한 현상과 진리를 탐구함이나 정신 문화의 향상을 가져다 줍니다. 공부, 연구, 문화예술, 명예 등과 출판, 교육사업, 편찬 등에는 아주 길합니다. 학문이나 연구를 하는 사람이라면 큰 성과와 업적을 내게 되고 정치가나 사업가라면 도약의 기회를 만나게 될 수도 있습니다.


도깨비를 본 꿈은 사업이나 일에서 많은 이익을 얻는다고 보는데 같이 노는 꿈이었다면 많은 사람들의 도움으로 추진하는 일이 잘 된다는 암시. 도깨비나 이들을 보고 무서워하지 않았던 꿈은 지위가 올라가고 재물운이 상승하며 춤을 추고 놀았다면 상당한 길몽으로 행운이 찾아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