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1. 12. 13. 14:35

`개트리스`(Cat VS. Dog) 게임 안드로이드 버전

크리스마스가 다가오고 있는 관계로 폰의 잠금화면을 분위기에 맞게 이걸로 바꿔주니 폰을 켤 때마다 아늑해집니다. 근데 오늘은 오후에 갑자기 더워요..? ㅋ 충전할 때는 아래 이미지처럼 촛불도 밝혀주네요. 잉~? 촛불? 촛불 소리만 들어도 심기가 불편해지는 거시기들이 있져.

 

오늘 마켓을 살펴보다가 우연히 이 게임이 눈에 띄어 다운로드하고 설치를 했는데 이건 몇 년 전에 플래쉬로 만들어진 걸 다운받아 집에서 즐기기도 했죠. 개와 고양이의 피할 수 없는 숙명적 대결 한 판이 벌어지는 배틀. 뒷마당에서 펼쳐지는 뼈다귀와 생선가시에 통조림까지 난무하는 이들의 무시무시한(?) 대결에 참여해 보시렵니까. 캬-핡~

오른쪽을 눌러 게임을 시작합니다.

1인용과 2인용을 선택합니다. 1인용을 선택하면 항상 개가 됩니다...??

이제 난이도 레벨을 정해줘야죠. beginner는 제법 쉽고, average가 적당합니다만 예전 게임보다 약간 난이도가 높아진 건지 아니면 마우스에 익숙했던 감각이 액정에 손가락 누르는 걸로 바뀐 탓에 약간 익숙치 않은 건지 조금 잘 안 맞더군요. Bring it on은 꽤 에립숍니다.

대결 시작~! 화면 상단 x2는 연속 두번 공격이고, 그 옆 번개(?)는 파워 어택, 세 번째는 구린내 공격(?)인데 상대에게 주는 타격은 별반 다를게 없고, 일종의 기만술이자 심리적인 전술쯤... 아우~ 냄시. 마지막 반창고는 얼마간의 체력회복 기능입니다.

한창 결전 진행 중에 고양이는 붕대를 감았습니다.

붕대 위로 혹이 난 고양이가 백기를 들며 개가 승리했습니다. 2인용으로 돌아가며 대결하는 재미도 쏠쏠합니다. 떡볶이나 호떡 내기를. 난 고양이보다는 개가 좋아요. 그것도 크~고 순한 개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