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2. 8. 1. 15:18

박근혜 "과거 헤집고 상처 뒤집지 말자" Monkey Sorry Yo~?

"자신의 정치적 이해를 위해 과거를 헤집고 상처를 뒤집어서 국민을 편가르고, 갈등을 선동하는 것은 나라를 위해 전혀 도움이 되지 않는다"

푸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 우헤헤헤헤헤헤헤헤헤헤헤헤헤헤헤헤헤헤헤헤헤헤헤헤헤헤헤헤헤헤~ ~ ~

박근혜씨가 새누리가 아니라면 '좋은 얘기군' 할지 몰라도 이건 뭐.. 그냥 웃지요. 개누리쪽 사람들은 왜 이렇게 코메디를 잘 하나몰라.

가카새끼의 유체이탈 화법에 결코 밀리지 않는 화법의 소유자이기에 요새 일어나는 고리원자력 발전소 고장 릴레이 사태에 대한 박근혜씨의 의견은 이럴듯.

"원전 실무자들과 주변지역 주민들 모두... 합심을 해가지고... 이 사태에 자~알 대처를 해서 노력을... 해나간다면... 아마 자~알 해결이 되리라고... 봅니다."

멩바기도 그렇지만 박그네도 이 사람들을 등에 업고 작전과 권모술수로 설치는 주변 세력들이 문제. 만약 이번 대선에서 당선된다면 마네킨으로 전락할 가능성도 커 보인다. 당선되면 기다렸다는 듯이 지금처럼 지들 만의 세상을 만들어 한 몫 단단히 챙기려고 벼르며 뒤에 숨어서 침 질질 흘리고 있는 승냥이들이 있을 거거든. 그리되면 대한민국의 미래는 더 이상 없다. 지금까지 잘못된 것만 뜯어 고치는 것도 시간 엄청 걸릴텐데.

박근혜는 가족이 없어서 친인척 비리가 없을 것이라고 말하는 사람들.. 이런 바보 중에 상바보들. 지금 박근혜가 이명박과 선을 그을려고 굉장히 애쓰고 있는데 결국은 이명박이나 박근혜나 개누리나 다 한 통속이라 똑같고, 그 밥에 그 나물이라는 거 여러분 다들 아셨죠? 뿌잉 뿌잉~

반값아파트야 이들이 약속을 지키지 않아도 머잖아 실현될 것이고, 반값등록금에 대해서는 설마 박근혜씨 "쟤들이 말한 거고 나완 상관없다."라는 멘붕 유발 발언은 하지 않겠지. 얘들이 어떤 인간들인지가 단적으로 들어나는 사진. 박원순 서울시장은 어디 누구처럼 빚내서 서울시립대 반값등록금 만들어줬나?

난 박근혜가 개인적인 소신을 말하거나 비전을 제시하는 걸 한 번도 보거나 들은 적이 없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