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 6. 18. 18:44

은하계 밖에서 시작된 해결할 수 없는 국가 안보 문제?

미 해군과 연방수사국(FBI)이 지난 12일(현지시간) 하원 기밀 브리핑에서 `UFO 분석 보고서` 일부를 공개한 뒤 17일 CNN과 뉴욕포스트 등은 참석했던 의원들 사이에서 UFO에 대한 정보당국의 추가 분석과 조사가 필요하다는 지적이 나오고 있다고 보도했다.

뉴욕포스트에 따르면 브리핑을 들었던 의원들은 “구체적인 내용을 공개할 수는 없지만 UFO 현상을 진지하게 받아들일 때가 왔다”고 평가했다. 션 패트릭 말로니 민주당 뉴욕주 의원은 “설명 불가능한 현상을 국가 안보 차원에서 심각하게 받아들이고 있다”고 언급했다.

팀 버쳇 공화당 테네시주 의원은 “최근 몇 년 동안 목격된 UFO는 분명 은하계 밖에서 시작된 일”이라며 “국가 안보 문제로 이어질 수 있는, 우리가 해결할 수 없는 일들이 일어나고 있는 것”이라고 주장했다.

이처럼 UFO 목격담이 지난 20년간 120건 이상에 이르는 것으로 파악되자 미 의회는 ‘UAP 태스크포스’를 구성하고 UFO의 정체를 분석해 의회에 보고할 것을 지시한 바 있다. 이에 따라 국방부와 정보당국은 올해 공개된 영상을 포함해 그동안 쌓인 UFO 관련 자료 분석했고, 그 결과가 오는 26일 발표될 예정이다.

앞서 존 랫클리프 전 국가정보국(DNI) 국장은 이번 보고서에 그간 정부가 공개한 것보다 훨씬 많은 UFO 기록이 담길 것이라고 예고한 바 있다. 국방부가 TF를 꾸려 UFO의 정체를 분석하기 시작한 것만으로도 정부가 이 문제를 진지하게 받아들이기 시작했다는 신호라는 게 미 언론의 평가다.

https://news.v.daum.net/v/20210618153420100

 

미국 정부 당국, UFO 현상 인정과 규명 움직임

동영상에는 USO도 보이는데 이제까지의 모습과 달리 지금에 와서 태도를 바꾸며 이러는 이유가?

dynamide.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