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2. 12. 22. 16:21

가격대비 품질이 우수한 카이저(Kaiser) KSR-5803 전기면도기

이거 하고 같은 모델을 수년 전에 구입해서 잘 써오고 있다가 어느날 느닷없이 아답터 줄이 갈라지는 바람에 못쓰게 되었지요. 여지껏 살면서 아탑터 줄이 끊어지는 일은 처음인데 별 일이 다 있구만. 기계는 멀쩡한데 전원을 연결하지 못하니 어쩌라고.

그래서 별 수 없이 살펴보니까 같은 제품이 있는데 가격은 오르지 않고 그대로 입니다. 이걸 구입했던 이유가 굉장히 저렴해서였죠. 그런데, 품질은 꽤 괜찮아서 만족하는 제품입니다.

내용물은 간단하네요. 면도기와 아답터, 청소용 솔과 보관집 4개.

사용을 하려고 보니 이미 충전이 되어 있습니다. ㅎㅎ 방수가 되는 제품이라 사용 후 물로 세척해도 되지만, 쓸 때마다 바로 청소해주면 굳이 물로 씻지 않아도 되고, 거품을 이용한 습식면도보다는 그냥 건식면도가 낫더군요.

작동 소음은 이전보다 조금 작아진 것 같으면서도 별 차이는 없는데 뭐 별로 신경 쓰이진 않구요, 절삭력은 새 제품이라서 그런지 모르겠지만 좀 더 좋아진 느낌입니다. 하지만, 등짝에 달린 트리머.. 이 제품에서 약간 아쉬운 부분입니다.

전에 쓰던 제품은 회색바탕에 군청색이었는데 지금 쓰고 있는 새 제품은 블랙.

 

카이저 KSR-5803 전기 면도기

먹을거리 관련해서는 중국산이 꺼려지지만 전자제품 부분에서는 살펴보면 저렴하면서도 성능이 괜찮은 제품들이 많이 있어요. 어차피 메이커 제품들도 다 중국 OEM이기 때문에 정밀 디지털 기

dynamide.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