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 7. 9. 18:33

스노든 지저문명 세계와 지하도시 언급 해프닝? 발언 여부 논란

지저세계와 관련 문명에 관심 있으시면 아래 트랙백 참조하세요.

스노든 지하도시 극비 공개 "지저세계에 인류보다 발전된 문명과 지적 존재 있다"라는 기사들이 포털에 뜬 이후 트위터 계정 사칭 해프닝과 발언 사실 여부가 논란이 되고 있습니다.

포털에 뜬 기사 내용은 대충 이렇습니다.

미 국가안보국(NSA)의 감시프로그램을 폭로한 뒤 베네수엘라 망명을 신청한 에드워드 스노든(30)이 5일 자신의 트위터에 미확인비행물체(UFO)와 관련한 극비 문서를 공개했다.

스노든은 트위터(‏@EJosephSnowden)를 통해 “정부는 인류보다 아주 진보된 종족(UFO)을 인지한지 오래됐다(the government has long known UFOs to be a species more advanced than mankind)”며 지하의 초지구적 존재(U.T·UltraTerrestrials)들을 폭로했다.

스노든은 “UFO 속 생명체들은 확실히 우리보다 더 지적인 존재”라며 “미 방위고등연구계획국(DARPA)의 계약자 대부분은 지구의 맨틀(조건상 수억만 년 동안 유일하게 안전한 장소) 안에 호모사피엔스(인간)보다 더 지능이 높은 종족이 있다고 확신한다”고 밝혔다.

그런데 스노든과 그의 발언여부나 트위터 계정사칭 하고는 별개로 지구공동설을 바탕으로 한 지저문명과 지저세계에 대한 말은 예전부터 있었고,

언제부턴가 자주 출몰하는 UFO가 지저문명 세계에서 온다는 주장도 있습니다. 아래 동영상을 보면 시작하자 마자 1초도 안되어 화산 분화구 속으로 사라지는 UFO가 나옵니다. 저기가 출입구인가?

 

실존하는 신비의 지저문명 `텔로스(TELOS)`

실존하는 신비의 지저문명, 텔로스 오릴리아 루이즈 존스 지음, 박찬호 옮김 / 은하문명 지구 내부 어딘가에 우리가 사는 세계와는 차원이 다른 '지저 세계'의 문명이 있다는 것은 어디까지나 믿

dynamide.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