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 12. 27. 01:50

레프트4데드(Left4Dead) 2, 스팀 계정에서 무료 배포 깜짝 이벤트

살다보니 변호인 무대인사처럼 이런 깜짝 게임 이벤트도 있네요.

무료 배포를 하고 있는데 서버 다운되었답니다. ㅎㅎㅎ

 

 

2편은 안 해봤는데 이 참에 해 볼까요...

일단 PC가 듀얼코어 2.4Ghz에 램 1GB 기본이군요.

 

 

좀비와 FPS의 결합. 저길 어떻게 뚫고 나가~?!

1편의 그 처절함이 다시 생각나는 게임. 아.. 처절했어요. ㅋㅋ

 

 

 

아무래도 전편의 캐릭터들에 더 정감이 가는 건 어쩔 수 없는건가..

 

 

좀비가 득실대는 거리를 헤치고 안전가옥까지 가서 그 지역을

탈출해야 하는 4인방. 이들의 임무는 무조건 살아남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