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 6. 16. 11:59

6월 16일 현재 메르스 현황 한 눈에 보기

메르스 확진 4명↑ 총 154명 · 사망 3명↑총 19명, 첫 40대 숨져

메르스 감염 환자의 연령이 30~40대로 낮아지면서 사망환자마저 나왔습니다. 숨진 환자는 간경화, 당뇨병이 있었고, 다른 사망자 중 2명은 기저질환이 없었습니다. 하지만 어느 정도 나이가 있으면 조금씩 여기저기 아프거나 만성질환이 있을테고, 그런 기저질환이 있다고 해도 메르스가 아니었으면 죽지는 않았을건데.

격리자도 하루만에 7%가 증가해서 5천명을 훌쩍 웃돌아 확산되고 있으며 치사율도 12%를 넘었습니다. 이건 매우 높은 수치입니다. 근데, 이 시점에 북한군 귀순이라.. 어쨌든 타이밍이 끝내줍니다. 하지만, 지상파 뉴스에서 보도를 안해 ㅋ 그 병사는 목숨걸고 내려와보니.. 메르스네?

그럼에도 불구하고 대구는 정상적으로 돌아와야 합니다. 레이디가카가 고로케 말했썁니다. 전형적인 보수 꼴통 지역 대구에 사는 시민들은 메르스로 아무리 사람들이 죽어나가더라도 반드시 정상적인 생활패턴을 꼭 유지하고 지켜주시기 바랍니다. 레이디가카가 계시니 아무것도 두려워 마시고, 오로지 1번만 3번 외치면 제아무리 무서운 메르스라도 저쪽으로 멀~찍이 달아나 버릴 것입니다. 그래도 안심이 안된다면 레이디가카의 이름을 3번 더 외치십시오. 우주가 도와줄 것입니다. 이상 웃자고 한 소리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