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 8. 30. 21:09

영화 `용형호제 2`가 현실로?

`나치 황금열차` 실제 증언. 임종 앞둔 노인이 보물 탐사가들에 고백

70년전 바로 이 열차를 비밀장소에 숨기는 데 참여했던 한 인물이 최근 임종을 앞두고 보물 탐사가들에게 진실을 고백했다는데  폴란드 바우브지흐의 터널. `무서운 세계사의 미궁`에도 2차 세계대전 중 비밀스런 보물들 운반 작전에 관한 내용이 들어 있습니다. 이것들이 전쟁은 안하고..

ng

폴란드 정부는 독일인과 폴란드인으로 추정되는 2명의 탐사가로부터 제보를 받고 지하를 뚫어볼 수 있는 레이더를 동원해 위치 추적에 나섰다. 그 결과 바우브지흐를 둘러싼 산악지대에서 100m가 넘는 열차가 묻혀 있는 것을 확인했다. 주코프스키 차관은 “열차의 존재 가능성은 99%”라고 주장했다. 전문가들은 황금열차를 발굴하는 데만 수개월이 걸릴 것으로 내다보고 있다.

주코프스키는 “열차에서 고가 물품이 발견되면 제보자 두 명은 10% 보상을 받을 것”이라며 “물론 고가 물품은 원소유자에게 반환될 예정”이라고 말했다. 전설에 따르면 황금열차에는 나치가 폴란드 유태인들로부터 압수한 문화재 8만여점과 황금 300t 등이 실려 있다. 나치는 2차 대전 패전 직전 이 열차를 비밀 장소에 숨기고 입구를 봉쇄한 것으로 전해져 왔다.

ng2

성룡 영화의 모든 요소가 다 들어있는 역작이자 백미입니다. 전작 `용형호제`도 재미있지만 2편은 나치가 숨겨놓은 황금 골드바가 무려 250톤!

a6

매년 설날이나 추석 명절 때가 돌아오면 단골로 등장하는 성룡 영화. 인기 만점이었습니다.

a1 a2

후반 격투 액션씬은 그의 작품들과 모든 무술영화 통틀어 압권이자 역대급.

a3

이 와중에 여자도 자그마치 3명이나 신경써줘야 하고, 매우 피곤한 성룡.

a4

3번이나 연속 되풀이해서 보여주는 오토바이 점프 씬.

a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