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0. 12. 22. 15:41

심형래의 또 다른 대작, 대부 코미디 `라스트 갓파더` 미국반응


아래 내용은 라스트 갓파더(Last Godfather) 미국에서의 반응입니다. 출처 - http://younges.tistory.com/442



thewatcharakorn
오 나의 원더걸스

hugesantaclaus
하비 케이틀...

tyrontlk
아!!!! 바로 이거야! 심(심형래), 잘했어요!
이 젠 영화가 예고편 만큼이나 좋았으면 좋겠군

maiaanh
원걸<3333!

lalamelody123
나 이거 완전 본다  

ehdrlqhd
웩......

iwansciffer
우와, 조회수 많네. 내 생각엔 원더걸스 때문 인듯

lol~     mingnonbeart
원 걸 짱!

nov666
원걸~!!!  

pexinh2016
1:05-1:07 원더걸스 <3
나 이영화 좋을 것 같애  

tinskportin25
ㅋㅋ 웃기다...

kokoropage11
원더걸스 !! 1:05

4lleangel84
예.... 원더걸스

orosiom
엄청 웃기다 빨리 보고싶어

fdfasdfsadfsa
난 지금 워싱턴dc 쪽에 살고있어
미국 친구들한테 이 예고편 보여줬는데
"너무 웃겨!" 라면서 계속 웃더라
이 영화 흥행했으면 좋겠다

bbtanchong
빨리 보고싶어!

slatslatslats
엄청 웃겨보이는데 :b
얼른 보고싶다

tikitubeable
아 귀엽네 ; 한국 배우들이 출연하는 한국영화에
60년대 흑인계 미국인 r&b 와 팝 을 거의 그대로 배껴놓은듯한
장 면까지. 이거 무슨 풍자물 정도로 생각되는데 ;
만약 아니라면 이 쓰레기에
lol.
(lol: lots of laugh. 즉, 이 쓰레기 같은 영화를 비웃는다는 뜻)

mugen2real
ㅋㅋㅋㅋ
아 웃겨  

missstylish11 (추천 3)
ㅋㅋ 이거 웃기다!!
사랑해 원더걸스

zarassinabwa
ㅋㅋㅋ 뭐야 이거... 웃기다
웃기고 귀여운 늙은 아저씨들 너무 좋아~

wppman
이거 전설이 될거야. 진심으로.
애들(children)이 엄청 좋아할거야.

joan8336
한국인 감독의 미국 영화?
이거 완전 웃긴데!! 진심이야!

dominationvideos
@unknowncommon
사실 따져보면 50:50이야. 한 한국 남자가 감독하고, 각본짜고,
출연하는걸 모두 하는데에 나머지 출연진들은 미국인이거든.
각 본 수정도 미국인이 했어. 한국남자가 감독을 했기때문에
좀더 한국으로 치우쳤다고 보여지지만 양국의 미디어 산업이
협력한 결과물이지.

dominationvideos
저 아저씨 영화 내내 아무말도 안할건가?
어 음.....

unknowncommon
@thewonderfulwonder
한국영화인것 같은데...     unknowncommon
원더 걸스!!!

thewonderfulwonder
우와 원더걸스 나오네. 이거 미국영화야?
기대된다!

noobercation
아 배아파! 완전 웃기다. 빨리 보고싶어!

solidstarlove
와 이거 귀엽다!! 원더걸스 때문만이 아니라
주연배우도 좋으니까 봐야지^^

ayahttzky
완전 웃겨! ㅋㅋㅋ 보고싶다!
그리고 원더걸스도 나와!!

gamegina
와 1:03 정도 에서 원더걸스 한 2초간 나왔었어
흠.....:d

iqahhab
omg! 원걸! ^^ <3 <3

88genejack
lol!!! 엄청 웃겨보인다...와...심(심형래)!
당신의 열정, 용기, 열의가 부러워요....
이 영화 진짜 기대되는데...
한국의 자랑! 심형래!!

diary2409
원더걸스!!!^^

wonderdaylove
1:05 워후~ 원걸

mekadigital
내가 예상했던것보다 훨씬 괜찮네.
계속 이런거 만들어도 되겠어

exwhyyou
아 하비 케이틀 ㅋㅋ
나 대부 팬인데 이거 진짜 보고싶다
한국식 슬랩스틱, 기꺼이 보겠어

supergoldenbat
lol 이거 완전 졸작일 줄 알았는데, 괜찮아 보이네.
괜찮은 정도. 뭐, '괜찮은 정도' 보다 더.

steakopera (추천 3)
이거 잘 될 수 있겠는데. 이런 성격의 코미디를 접한 적이 없어서
미 국인들이 좋아할 수도 있겠어. 한국 버전의 '쓰리 스투지스' 같아.
심(심형래)가 자신의 모든걸 쏟아부었어. 난 심형래가 영어로 해내야
할 영어 인터뷰가 오히려 더 걱정되는데. 그의 용기가 존경스러워.
그는 굉장히 어렸을 적 부터 자기가 헐리우드에서 영화를 만들 거라는
꿈이 있었잖아. 부끄러워하기 보단 그를 응원해야 해. 웃기지 않으면
뭐 어때? 적어도 그는 노력했어. s.h.r(심형래) 화이팅

redion86
진 심으로, 디-워 보다 훨씬 나아보여요. 미스터 심, 감독을 하고싶으시면
꼭 코미디 장르에 충실해 주세요. sci-fi (공상 과학) 장르에서는
프로듀서로서가 더 적절해요... 아니면 테크니컬 어드바이저로.

crazily2000
좋네! 아주 아주 재밌어보여. 난 완전 좋아할 것 같은데.
영구를 다시 만나게 되다니 기쁘다. 흥행 했으면 좋겠다.

margings
제 생각엔 이건 디-워 보다 나아보여요.
어울려요. lo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