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2. 4. 9. 15:42

나꼼수 서버에 올라온 봉주 11회 토렌트



나꼼수 서버에 봉주 11회가 올라왔고, 첨부파일에 토렌트 있습니다. 봉주 씨리즈는 토렌트 자석으로 땡기는게 최고! 이번 제목은 `김용민 VS 이명박`이로군요. 김용민씨가 이명박과 맞짱을. 김용민이 큰 거야 이명박이 작아진거야. ^^ 이제 더 이상 "안녕하십니까, 경찰청장 조현옵니다." 이거 못하겠네. 조현오 경찰청장이 이리 미끄러질줄 누가 알았으리오.

김용민 보낼려다 역풍맞아 8년 전 전세계가 덜썩였던 미군 포로학대와 성고문 범죄와 노무현 전대통령에게 막말을 하는 `환생경제`라는 연극이 오히려 다시 이슈로 떠오르며 주목을 받고 있고, 문재인 후보 흠집내려다 독도가 국제적으로 공인된 분쟁지역이라느니 우리 선조들이 일제시대에 일본을 조국으로 생각했을거라는 망구 지생각을 내뱉은 새누리 부산해운대기장을 하태경 후보에게 불똥이 튀었다. 음.. 이건 막말보다 더 심한데...

중대범죄가 될 수 있는 논문표절보다 욕설 섞인 막말이 더 비난받고, 어쨌든 사과를 한 김용민 후보에 비해 문대성 후보는 배째라 식으로 당당하다. 이거 발차기가 멋진 문대성씨에게 개인적인 악감정은 없지만 새누리이다 보니. 우리나라에선 무조건 욕을 한마디도 하면 안돼. 왜냐하면 ㅈㄴ 동방예의지국이라 그렇거든 ㅆㅂ. 다들 겉으로는 성인군자야. 더 이상 동방쥐랄지국이 되지 말아야 할텐데, 난 동방불패지국이 되면 좋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