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2. 8. 6. 15:14

마이클 볼튼, 10월 17일 내한공연 예정.

팝스타 마이클 볼튼(Michael Bolton, 59)이 10월 17일 오후 8시 서울 잠실실내체육관에서 내한공연을 갖습니다. 이 양반 나이가 벌써 이렇게 ^^ 어느새 환갑을 바라보는 나이.

이 가수 역시 90년대에 한창 인기있었던 뮤지션으로 Love Is a Wonderful Thing, When a Man Loves A Woman 등으로 이름을 알려오다 How Am I Supposed To Live Without You로 계속 인기상승을 이어갔었는데 이 노래부터 좋아지기 시작해서 How Can We Be Lover, Said I Loved You But I Lied로 계속 노래를 즐겨 들었었지요.

이번 마이클 볼튼의 내한공연은 지난 4월 호주에서 시작된 2012년 마이클 볼튼 월드 투어의 일환이고, 지금까지 통산 5,300만 장이 넘는 음반 판매고를 기록하고 있는 마이클 볼튼은 이번 공연에 실력있는 뮤지션으로 구성된 전속밴드와 백 보컬리스트, 댄서까지 함께 내한해 완성도 높은 무대를 연출할 예정이랍니다. 아래는 Agnes Monica와 같이 부른 같은 노래인데 이건 처음 들어보는군요. 그런데, 색다르면서도 꽤 들을만해요. 음색이나 창법이 박정현하고 비슷하게 느껴짐.

 

히든 싱어에 마이클 볼튼 출연과 故 김광석씨 편이 성사된다면 대박인데

흥미롭네요. 가수 `남진`편 첫머리에서 마이클 볼튼(Michael Bolton)이 히든 싱어(Hidden Singer)에 러브콜을 보냈다고 소개하며 출연 예고를 언급하더군요. 여기에 故 김광석씨도 방송을 할 수 있는 방

dynamide.tistory.com

 

마이클 볼튼, `불후의 명곡` 녹화에 참여

마이클 볼튼이 `불후의 명곡`에 출연하기 위해 우리나라에 왔군요. 작년 말에 `히든 싱어` 출연 얘기가 나온건 어떻게 되어가는지. 암튼 반갑네요. 오늘 녹화에 들어가고, 10월 중에 방송된다고

dynamide.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