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 6. 1. 17:45

오늘은 또 이렇게 웃어봄.

뉴또라이들 역사교과서 검정통과다, 친일파다, 미국 GMO 밀기루다 뭐다 해서

오늘 날씨도 꿀꿀하고, 덩달아 기분도 꾸리꾸리한데 또 얘가 웃겨주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요즘 왤케 웃긴게 많은지.

도대체가 어디로 튈지 모르는데 이번엔 축구선수 정대세가 북한공작원이고,

이를 출연시킨 SBS를 제소하겠다는데,

그렇다면 혹시 이 골을 넣은 세레머니가 북한에 보내는 신호..?

축구하랴, 공작원하랴 바쁘겠는데.

진중권씨 말대로 이쯤되면 정신병인건지. 아무래도 일베무좀들

모종의 커넥션 배후를 조사해봐야 돼, 이놈들. 뭔가 있어.

 

그건 그렇고, 이전 tvN SNL 코리아 건으로 CJ 고소는 어떻게 되어가고 있는지.

그리고, 진중권씨는 SNL 출연 한 번으로 끝인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