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 4. 26. 12:49

시드 마이어의 문명 : 비욘드 어스(Beyond Earth) 개발 소식

매킨토시와 리눅스용으로도 출시 될 예정

2K와 파이락시스 게임즈(Firaxis Games)는 15일 미래를 배경으로 하는 문명의 새로운 시리즈인 시드 마이어의 문명: 비욘드 어스를 윈도우즈 기반 PC용으로 개발 중이라고 밝혔습니다. 해당 게임은 아스피르 미디어(Aspyr Media)를 통해 매킨토시와 리눅스용으로도 개발되는데 출시는 올 가을 정도 예정이라고 합니다. 플레이어는 시드 마이어의 문명: 비욘드 어스에서 지구를 떠나 새로운 외계 행성을 탐험하며 식민지를 개척하고 새로운 문명을 만들어야 하는 게임.

시드 마이어의 문명 : 비욘드 어스의 주요 특징

탐험의 시작: 플레이어는 문화적 정체성을 확립하고 지도자를 선택하여, 우주선, 화물, 식민지 주민을 모아 탐험을 후원한다. 일련의 선택들은 새로운 외계 행성에 도착하여 시작되는 환경을 결정한다.

외계 행성: 위험스러운 지형, 신비로운 자원, 지구와는 다른 적대적인 생명체들로 가득한 새로운 행성을 탐험하며, 전초 기지를 세우고, 고대 외계인의 유적을 발굴하고, 새로운 형태의 생명체를 길들여 도시의 개발 무역 항로의 개척을 통해 번영을 이루어야 한다.

신 기술망: 기술의 발전은 비선형의 선택들에 의해 이루어지며, 이러한 기술을 통해 인류의 발전을 이루어낸다. 기술망은 세 개의 종류를 기반으로 이루어져 있으며, 각각의 종류는 명확한 승리 조건을 가진다.

새로운 퀘스트 시스템: 퀘스트를 통해 플레이어들은 임무를 수행하면서 자원을 획득하고 유닛을 업그레이드하며 게임을 쉽게 진행 할 수 있다.

새로운 궤도 시스템: 플레이어들은 발달된 군사, 경제, 과학 위성을 개발하고 배치하여 더욱 전략적인 전투와 향상된 능력을 가질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