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 5. 2. 21:19

2017년 벡스코(Bexco) 창업박람회 - 2

다양한 만두 메뉴들.

북촌손만두입니다. 전에 한 번 본 적이 있는 것 같기도.

여기엔 송소희씨가 모델이네요.

두툼한 손만두.

찐만두, 튀김만두, 갈비만두, 만두강정

양념된 만두와 떡. 만두강정

심야주점 야차이

인근주민 여기는..

치킨 파스타입니다.

치킨이 들어있는 치즈 파스타 시식~.

대합과 바지락의 해물 된장국

속이 알차고 꽉찬 김밥. 한 줄이면 든든하겠네요.

쏘세지와 양배추가 불판에서 익고 있습니다. 지글~ 지글~

쏘세지 핫도그 조립 중...

매장 내부 분위기.

이 곳은 도이첸(Deutschen)

ㅎㅎㅎㅎㅎㅎ

쏘세지가 부드럽고, 따뜻하면서 정말 맛있습니다.

외식업종의 큰 형님, 돈까스.

돈까스는 소스 맛으로 먹는 음식이죠.

시식 접시가 금방 동이 났습니다.

길쭉한 피자

파파밸리 피자

피자 한 조각.

요즘 핫도그 가게들 좀 보입니다.

속에 들어가는 여러가지 속 재료들.

쏭스 핫도그.

금방 튀겨낸 핫도그들.

어, 이건 뭐더라..?

모듬 반찬 가게. 이거 하나 있으면

밥 두 그릇도 뚝딱 먹겠습니다.

아까 도이첸 팜플렛에 나온 햄버거 메뉴들.

먹고 싶은 메뉴들 많네요.

각종 술과 음료, 스낵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