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1. 5. 19. 18:46

진정 홍대여신이 있다면 이 분을...


김여진씨가 국가내란죄 및 그 수괴로 이 나라의 법과 정의의 심판에 의해 사형선고를 받은 빛나리 전대갈통에게 '학살자'라고 한 것은 역사적인 사실이요, 진실이라면 이 사람의 말은 개인의 찌질한 투정에 불과합니다. 전직 대통령에게 그렇게 말했다고 분노의 키보드질을 했다면 한나라당과 친일파 놈들은 고 노무현 전 대통령님께 그래선 안되었던 거 아냐?

이건 뭐 정례 행사가 되어버린 건지 별 말이 없어도 항상 때마다 한 번씩 수준과 본색을 제대로 드러내고 있구만. 그렇게 jalsarabogerai~… 그리고, 경제학살자 김아무개 전대통령 두 사람이라면 한 명은... 김영삼..?? 그나저나 무슨 저 인간들은 '자유연합'이니 '민주평화통일'이니 말만 갖다 붙여 포장하면 다 되는 줄 아나본데 중요한 건 포장지가 아니라 그 안에 들어있는 내용물이야~!!

자칭 학자입네 지식인입네 하는 사람들이 주둥이에 지퍼 채우고 샷다 마우스하고 있는 판국에 이런 사람들이야 말로 무늬만 지식인들이 하지 못하고 있는 많은 것들을 몸으로 실천하고 있는 세상이다. 나 같은 지방 소시민은 블로그와 미투데이, 트위터를 이용할 뿐이고... 어쨌든 이제부터 아무렇게나 아무개 연예인을 홍대여신이라고 하지 말고 이 분을 진정한 홍대여신으로 정하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