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2. 4. 5. 23:59

김용민씨, 현 상태 그대로 가는게 맞다. 절대 사퇴하지마셈.


역시 아니나 다를까 개처럼 물고 늘어지는군, 고려장연합까지 나서고, 인터넷에서도 댓글알바부대가 총출동했구나. 짜식들, 똥조중을 필두로 모든 걸 이걸로 덮어버리자 이거군. 김용민씨는 현상태 그대로 가는 게 맞다. 절대 사퇴하지 마라.

남침용땅굴을찾는사람들, 탈북난민인권연합 이런 조직단체도 있어? ㅋㅋㅋㅋ 참 여러가지 한다. 땅굴찾으러 다니느라 바쁠텐데 여기도 나와야 하고 공사가 다망하군. 탈북난민인권연합은 여기가 아니라 중국대사관으로 가야하지 않나? 번지수를 잘못 찾아온 거 같은데.

김용민씨가 폄하한 노인들은 우리나라 대부분의 노인분들이 아닌 바로 이런 노인들을 콕 찝어서 한 말이었잖아. 그래서 이 늙은이들이 부리나케 피켓만들어 달려왔겠지만. 진짜 말이야 바른말이지 김용민 맞는 말 했다. 이런 노인들은 눈꼽만큼도 관심가져줄 필요없음.

이 인간들 안보기 위해서라도 정권을 바꿔야 함. 그러면 다음엔 군복입고 가스통 들고 나와 `화염방사쑈` 하면서 웃통벗어제끼겠지. 그땐 세퍼드 같은 군견을 풀자. 막말, 욕설은 여기 몰려온 사람들이나 새누리 개기름들이 더하면 더했지. 이들은 사무실 진입을 저지하는 김용민 후보의 운동원들과 몸싸움을 벌이는 와중에 여직원에게 성적 비하 내용이 담긴 폭언을 해 논란을 빚은 것으로 알려졌다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