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0. 8. 21. 16:17

<마술 도구> 로프, 신기한 봉투, 그리고 카드.

여기 마술 도구들이 있습니다.


우선 카드부터 한 번 볼까요. 이 카드는 일반적으로 쓰는 트럼프와는 달리 플라스틱 코팅이 되어 있어서 잘 미끄러지지 않고, 만지기가 수월합니다.



맨 위에 조커네요. 카드 덱에는 조커가 2장 들어 있지만, 우리 집엔 조카가 6명이나 있습니다......? 갑자기 뭔 소린지... ㅡ.ㅡ



일반 트럼프 카드와 비교를 해보면 마술용 카드의 두께가 훨씬 두꺼운 걸 알 수 있는데 코팅이 되어있어서 그런 것 같습니다.



자세히 보면 이렇게 미끄러지지 않도록 코팅처리가 되어 있는걸 볼 수 있죠. 위가 마술용이고, 아래는 일반 트럼프입니다. 이 카드는 엠보싱 처리가 되어 있지 않습니다. 그렇게 엠보싱 처리가 되어 있는 카드들은 전문 마술사들이 사용하는 고가의 도구이거든요.




다음은 `로프`. 이건 중간 지점을 반으로 묶어서 자른 후 다시 하나로 합치는 마술을 하는 로프입니다. 혹시... 로프에 무슨 특수장치가 되어 있는 건 아닐까요..?  



그리고, 이건 마술봉투 혹은 드림봉투라고 하는 것인데, 아무것도 없는 저 안에서 뭐가 자꾸 이렇게 나오는 거야~?



이왕 도구들을 꺼낸 김에 마술 연습을 한 번 해봅니다. 자, 저 맨 위엔 뭐가 있을까요. 이거 사진만으로는 마술을 보여드릴 수가 없군요. ㅎㅎ



덤으로 마술 도구들을 담는 마술 가방입니다. 앗, 사진 왼쪽에 마술 강사님 왼손이 보이네요. 이 강사님이 들고 다니시는 가방입니다.



아무래도 마술 가방이므로 가방 안은 공개를 하지 않도록 하겠습니다. 물론 마술 도구들이 들어있죠. 여기서 별 신기한 것들이 다 튀어 나옵니다. 기대 기대~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