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2. 9. 21. 18:05

2012 부산국제영화제 개막을 앞두고 있는 영화의 전당 두레라움


추석연휴가 지나는 10월 4일부터 13일까지 2012 부산국제영화제 행사가 진행됩니다.
오늘 센텀시티를 지나가다가 한창 준비 중인 영화의 전당을 보게 되었네요.

무슨 영화같은데서 볼 수 있는 요새같이 생겼다는. 
이쪽은 가까이서 볼수록 더 그래요. 하지만 보는 각도에
따라 건물 모양이 다 다르게 보이는 특이한 구조입니다.

저 뒤에 보이는 건물은 KNN 지역방송국 신축건물인데 이제 곧 완공을 눈앞에 두고 있군요.
부산국제영화제를 취재하러 제일 먼저 달려오겠네. 바로 옆이니까.

여기 실제로 걸어보면 굉장히 넓습니다.

안가본 그 사이 못보던 조형물도 생겼네요.

저쪽에 무슨 무대설치가 진행되고 있는데 무슨 공연이 있나..

가까이 가서 보니까 무대작업이 한창 진행중입니다.

넓은 객석. 여기서 개막식과 폐막식이 열리죠.
이번 개막식 사회는 탕웨이가 맡았다던데.
여기서는 6일 오케스트라 공연도 예정되어 있습니다.

그러고 보니 오늘 저녁 8시에 스모키 공연이 여기에서 있습니다.

여기서 앉아 기다리고 있으면 구경할 수 있는거야? ㅋㅋㅋ

이제 여기에 레드카펫이 깔리겠죠. 지금 깔면 먼지 묻어서 안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