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 6. 26. 12:30

이쯤되면 국정원, 새누리 막장에다 저질들이야.

짐작은 했었지만 국정원 니들이 인간이냐? 그런데 어렵게 기어들어가서는 겨우 한다는 짓이 참 가소롭다 못해 벌레로 보이게 만들만큼 스스로 타락을 했구나. 그래도 좋겠네. 월급 꼬박 꼬박 나와서. 국민의 세금으로 월급 받는 것들이 하는 일은 쥐새끼한테 충성하며 국민들을 분열시키기에 여념없는데 그거 빨갱이들이 잘 쓰는 전략 아냐?

이런 놈들 중에 한 놈이 예전에 내 블로그에 와서 시비를 걸더만. 촛불시위 관련 이명박 대국민 사과를 비판했더니 빨갱이래 나보고. 이 블로그에서 북한이나 김정일, 김정은 또는 공산주의 혹은 사회주의를 찬양한 글이 한 줄이라도 있는지 함 찾아봐라. 그것들도 나쁘기는 마찬가지인데.

국정원이 이런 짓 하는데는 아니잖아. 맞나..??

http://news.nate.com/view/20130626n02419

국정원의 이런 행보는 원세훈 전 국정원장이 취임한 직후인 2009년 2월부터 시작된 것으로 돼 있다. 국정원 직원들에 의한 댓글은 포털 사이트 '다음'의 '아고라'는 물론 다른 포털 사이트인 '네이버'와 '네이트' 등에도 달렸다.

오세훈도 그렇고, 원세훈도 생긴 거랑 달리 더럽게 놀았군. 역시 사람은 겉모습만 보고 판단하면 안돼~. 이거 세훈이라는 이름을 쓰는 다른 사람들한테는 좀 미안한 소린데 앞으로 아들 낳으면 세훈이라는 이름은 쓰지마라. 재수 없다. 새누리는 이걸 덮으려고 NLL 들고 나왔지만 약발이 하루도 못가고, 결국엔 국정원 국정조사에 합의. 잘못 건드렸어. 이제 앞으로 플랜 B는 뭐냐.

자유와 진리, 그리고 헌신 좋아하시고 있네, 에라이~

기사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