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 10. 28. 14:46

어지간히 그래 수사를 똑바로 철저히도 하겠다.

총리 첫 대국민 담화, "국정원 댓글 의혹 수사 철저"... ???????? 글쎄~
검찰총장 새로 뽑아놓은 거 보면 전혀 신뢰가 안 가는데?

정확한 수사로, 최근 논란이 되는 국정원 댓글 의혹에 대한 책임을 엄중히 묻겠다고 했는데.. 뭐라 씨부리쌌노 지금. 이것, 참. 이걸 말이라고 하고 있나. 사태 분위기 파악이 전혀 안 되어있나 보군. 이건 엄청난 헌정 유린 행위라 청와대 총 퇴진이 필요하다. 이런 엄중한 사태 와중에 야구장 가서 시구나 하고 있으니 내 보기에 지난 부산국제영화제 준비기간에 와서 나대고 간 것도 그렇고 아무리 봐도 외국에 나가서는 한복 패션쑈에 국내에서는 이런데 얼굴 비추기 바쁘니 대통령 직무를 수행하는 게 아니라 대통령 놀이를 하고 있는 게 맞아 보임.

한국씨리즈 3차전에서는 삼성이 간신히 승리했는데 경기 내용을 보면 여러모로 삼성이 운이 좋았다고 밖에는 할 수 없는 경기였습니다. 극적인 반격의 기회를 잡은 삼성과 두산의 한국씨리즈 4차전, 기대가 됩니다. 하지만 3차전 경기 전에 있었던 시구는 마~, 눈 베리삤습니다. 이렇게 앞에서 태연한 척 쑈를 하고, 국정은 뒤에 웅크린 세력들이 보이지 않게 싸바싸바 하고 있는 거 훤하다.

민주당이나 야권 쪽에서는 이런 일을 할 수도 없겠지만 만약 벌였다면 새누리 인간들은 뭐라고 하며 어떻게 했을까... 지금 우리나라 사람들 중에는 빚에 짓눌려 허덕이는 통에 여기 관심을 쏟을 여력이 없거나 외면하든지 아니면 똥인지 된장인지를 모르는 사람들로 나뉘는 것 같음.


부산불꽃축제 만큼이나 뜨거운 촛불 열기로 모인 1만 5000 인파의 서울역

계속 열기를 이어가는 촛불 열기 "국정원 대선 개입, 박근혜 책임져야"